알림
0

제꺼는 뿔딱이는 아닌가봐요

퀘이사존 fvcvv56
0 324

2023.03.22 17:43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정보

13900k z690 토마호크 ddr4 4400 cl15 1t 2

퀘이사존 세워니
1.3k 03-25
0 질문

오버 이정도면 그만해야겠죠?? 1

퀘이사존 고통받는오린이
531 03-25
1 질문

13세대 k 시피유 램오버 5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553 03-25
0 질문

언더볼팅이 안되요 1

퀘이사존 애져
322 03-25
1 잡담

처음으로 100GB/s를 봤습니다 4

퀘이사존 케모미미
868 03-25
0 잡담

DDR5 삼성 B 다이 어렵네요 4

퀘이사존 MouseSports
1.3k 03-25
0 사이다

7950x3d 커옵 25 + 클레브 5600 오버클럭 잘되었는지 궁금합니다 1

퀘이사존 좌그
1.2k 03-25
1 사이다

램 오버시에 전압이 1.4 이상 안 올라가네요~ 4

퀘이사존 오공팔공
878 03-25
0 사이다

혹시 이것도 램오버 실패인가요? 무슨 값을 조절해야할까요?? 2

퀘이사존 하진
1k 03-25
0 잡담

z690apex 2305정식바이오스는 떴네요 2204쓰는 분들은 그대로 쓰시길.. 2

퀘이사존 jysaoao
874 03-25
1 사이다

링스 테스트시간은 어떤 환경에따라 달라지나요? 2

퀘이사존 고통받는오린이
1.2k 03-25
5 정보

13세대 간단하고 효율 좋은 언더볼팅 하기 (기가바이트 기준) 5

퀘이사존 몽몽이
8.8k 03-25
0 질문

b660m 박격포 보드는 6200까지만 넣어야 할까요? 2

퀘이사존 오공팔공
627 03-25
0 잡담

바이오스 업뎃전에 꼭 카메라로 찍어놔야됩니다

퀘이사존 Espa
431 03-25
0 사이다

13600kf 씨네벤치 점수이상 4

퀘이사존 애져
613 03-25
0 잡담

팀그룹 5600램으로 레이턴시 50.4 만들었습니다.

퀘이사존 짭짤한사탕
935 03-25
3 질문

ddr5 램오버 할려는데 어느정도 값 넣음 되나요? 9

퀘이사존 IntegralS
1.2k 03-24
1 질문

Cpu언더볼팅 . 램오버 되어있는데요 램을 바꾸는경우 cpu오버를 다시 해야되나요? 6

퀘이사존 오늘하루도힘내요
524 03-24
3 질문

22년 생산 Z690 apex 9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760 03-24
1 사이다

7200 34 44 44 88 tm5 테스트중 오류 봐주시면 감사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참치는사조참치
718 03-24
0 질문

램 클럭 낮추면 부팅실패하는데 왜 이럴까요?

퀘이사존 귀여운댕댕이
437 03-24
1 질문

언더볼팅과 오버클럭 차이? 1

퀘이사존 QQzone
412 03-24
1 질문

tRFC 진짜안잡히네요 14

퀘이사존 레년
1.6k 03-24
2 질문

ddr5는 풀뱅시 성능하락 질문 입니다 5

퀘이사존 어허응
976 03-24
0 사이다

ddr4 xmp 램 구매방법 좀 봐주세요 3

퀘이사존 공구리십장
353 03-24
0 질문

램 오버클럭 최대 클럭수 1

퀘이사존 1주1족발
258 03-24
4 정보

DDR5 8000CL32 최대한 세부램타를 조여보았습니다 4

퀘이사존 필립박
2.4k 03-24
0 질문

xmp 제대로 적용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김홍시
324 03-24
1 질문

언더볼팅 관련 글은 여기다 쓰면 되는걸까여? 1

퀘이사존 반가워용
300 03-24
2 사이다

도대체 제 시피유는 얼마나 뿔딱인가요? 51

퀘이사존 오늘하루도힘내요
1k 03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