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램을 16x2로 바꿨는데 순정 상태에서도 블루스크린이 뿜뿜합니다...

퀘이사존 야카이사존
5 910

2023.04.28 14:05

댓글: 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마이크론 램 오버해봤어요 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?

퀘이사존 user_714421
33 1시간 전
0 질문

오버클로킹 뭐가문제일까요 ㅠㅠㅠㅠ 5

퀘이사존 user_1147651
119 17시간 전
0 질문

램 오버클럭 실패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사피언트
86 18시간 전
0 정보

9800x3d 커옵 기록용 2

퀘이사존 가페3
119 06-22
0 질문

gpt랑 같이한 램오버 좀 봐주세요

퀘이사존 user_298004
96 06-22
0 정보

9800x3d 128(64*2) 6000 cl40 기록용

퀘이사존 가페3
102 06-21
9 정보

라이젠 Curve Optimizer 불안정 코어 잡아주는 진단 툴 만들었습니다 (y-cruncher 기반, ... 4

퀘이사존 user_649615
1k 06-21
0 질문

바이오스 설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? 4

퀘이사존 Dislak
113 06-21
0 사이다

tm5 앱솔 cpu온도 급발진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26500
142 06-21
0 질문

i7 14700k 언더볼팅 질문요 1

퀘이사존 세종촌놈
100 06-20
0 잡담

[개인기록] 최신 바이오스 업뎃 후... 8000CL36 3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170 06-20
0 질문

램오버 첫도전 3600 cL18 해봤는데 질문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7373
99 06-20
1 질문

정말 초보적인 질문인데.. co를 깎으면 오히려 성능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건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142769
181 06-20
0 질문

9800X3D 언더볼팅 5080 오버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027344
198 06-19
1 잡담

DDR4 오버클럭 3600 cl16 1

퀘이사존 Kabgolgol
138 06-18
0 질문

램오버 전압 다이어트 했습니다.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144 06-18
0 질문

y크런처 세팅값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Kirwby
130 06-18
0 사이다

9950X3D PBO 질문입니다 7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236 06-18
2 질문

DDR4 16G 3200 *2개 장착 오버클럭 질문요 3

퀘이사존 과학적인근거에따르면
136 06-18
0 정보

9600X 마이크론 DDR5 램오버 . 3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356 06-17
2 질문

7600 커옵 고민이네요 3

퀘이사존 청주사는학생
186 06-17
0 질문

오버하실때 xtu 인텔익스트림튜닝 쓰시나요 ?추천하시나요?

퀘이사존 래머
157 06-16
1 질문

풀뱅으로 램오버 했는데 뭐 더할 거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영길리
215 06-16
1 질문

램 오버클럭 가능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43474
231 06-16
0 질문

sapphire nitro rx9070xt 글카 v램 튜닝 맞을까요? 2

퀘이사존 디디에록바형
252 06-16
1 정보

마이크론 ddr5 램오버 후기 (AMD)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31 06-15
0 사이다

메모리 오버클럭 온도 질문 2

퀘이사존 아즈락
326 06-15
1 잡담

9800x3D + X870 -30 언더볼팅 후기 입니다. 3

퀘이사존 BPE
389 06-15
0 사이다

5700X pbo2 오버클럭 안정화는 봤는데 수치 이거 괜찮은걸까요? 10

퀘이사존 클로버8579
261 06-14
0 사이다

클레브 32 * 2램 8000 cl38 레이턴시 문제 3

퀘이사존 user_785326
284 06-1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