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6000 CL28 값 쓰고 있는데 SOC, VDD, VDDQ 전압 공유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-870
0 1451

2023.07.12 14:10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이대로 이륙해도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07098
483 07-17
0 질문

삼성 시금치 A다이 3200 16GB*2 3800 램오버 1

퀘이사존 제이호
1k 07-17
0 질문

cpu gpu 언더볼팅 초기화

퀘이사존 avxg
1.1k 07-16
2 정보

13900K GIGABYTE AERO G CPU & RAM 오버 7200CL30 1

퀘이사존 필립박
1.2k 07-16
0 질문

램스팟쿨링질문 2

퀘이사존 나는뀨
574 07-16
0 사이다

micron ddr5 5600 cl46 → 6000 cl 38로 했는데 된건가요? 4

퀘이사존 바이오스오류.
1.3k 07-16
0 잡담

5900X + X570S AERO G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621 07-16
3 질문

미친 뿔딱 걸린거 같습니다 13700k 12

퀘이사존 A브라한링컨
2.1k 07-16
0 사이다

삼성 3200램 3600으로 오버했는데 잘된건가요? 3

퀘이사존 comet98
725 07-16
2 사이다

애즈락 X300을 중고로 사왔는데.. 오버가 될까요?.. 3

퀘이사존 드라고노브
2.3k 07-16
0 사이다

13700K, Z790어로스엘리트 온도 좀 봐주세요. 10

퀘이사존 구양신공
806 07-16
0 질문

정상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비치넛시티
307 07-16
0 질문

램오버 질문있습니다.

퀘이사존 길가던애
249 07-15
0 질문

마이크론 크루셜 3200 CL22 램오버 잘된 건가요? 4

퀘이사존 RAR
750 07-15
0 질문

오버클럭 순서 7

퀘이사존 무월야
565 07-15
1 잡담

램오바 4000

퀘이사존 보키
339 07-15
0 질문

초보가 시금치 2400 -> 3800 오버 클럭 질문드려요! 4

퀘이사존 user_856169
689 07-15
0 질문

램 오버 초보자 질문있습니다.. 2

퀘이사존 말보로비스타
337 07-15
0 질문

노트북 바이오스 설정 후 안 켜짐 1

퀘이사존 user_775044
492 07-15
0 사이다

이거 6000hz로 램오버 된건가요? 4

퀘이사존 사이렌
657 07-15
0 질문

xmp가 자동으로풀리기도 하나요??? 1

퀘이사존 모코콩
350 07-15
0 질문

7900xtx 언더볼팅 해보려합니다. 이런식으로 하면될까요? 2

퀘이사존 양파
1.4k 07-15
1 정보

Z790UD 램오버 시작했습니다 7200 CL34 5

퀘이사존 김프렌
1.1k 07-15
2 사이다

CL17 vs CL18 5

퀘이사존 앙재호미
493 07-14
1 질문

5600x+발리스틱스 3200cl16 xmp설정 됐는지 봐주세요ㅠ 1

퀘이사존 user_612072
336 07-14
0 질문

컴린이 램오바 4000 CPZ+레이턴시 스샷추가 3

퀘이사존 보키
503 07-14
1 질문

3070 어로스 언더볼팅해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탑백
641 07-14
0 질문

링스 통과 질문 있어요~ 2

퀘이사존 은반지
656 07-14
4 질문

컴린이 4000 램오바 8

퀘이사존 보키
607 07-14
0 질문

평균점수보다 훨씬 낮게 나옵니다 왜 이럴까요 2

퀘이사존 송게임
323 07-1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