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마이크론 램 오버 여기서 더 땡겨질까요

퀘이사존 user_1126500
2 139

2026.06.26 19:37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9800X3D 설치 후 OCCT 벤치 R23, 2026 점수인데 질문있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1148699
40 2시간 전
0 질문

9800x3d 커옵 질문있습니다 5

퀘이사존 222
110 14시간 전
0 질문

알리 노트북 램방열판 써보신분

퀘이사존 lllKarmalll
62 22시간 전
0 사이다

램오버 질문 5

퀘이사존 user_1148074
96 06-27
1 사이다

9800x3d 커옵vs수동오버 3

퀘이사존 222
156 06-27
0 질문

순정램 오버클럭 질문입니다! 컴맹이라.. 20

퀘이사존 qkql0504
201 06-27
0 질문

Ddr4 4000 오버클럭 문의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45627
176 06-26
1 질문

마이크론 램 오버 여기서 더 땡겨질까요 2

퀘이사존 user_1126500
139 06-26
0 잡담

AMD RYZEN 7700X 램 오버 AIDA64 벤치마크

퀘이사존 golego
210 06-26
0 질문

제미나이한테 물어가면서 3600오버했는데 1

퀘이사존 나노씨
142 06-26
0 질문

Hp v10 3200 cl14 오버클럭 문의 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5627
93 06-26
0 질문

asrock x300 쓰시는분 참고

퀘이사존 lllKarmalll
92 06-25
0 잡담

살다 살다 방열판 조립하다가 열받기는 처음입니다. 11

퀘이사존 사피언트
298 06-25
0 잡담

14600kf 16*2 4300 넣어봄 6

퀘이사존 뭐카노
168 06-25
2 잡담

마이크론 램오버 2차 4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90 06-25
0 질문

DDR4 발리스틱스 램오버 조언 부탁드립니다! 8

퀘이사존 디맥8키고수
312 06-23
0 잡담

마이크론 ddr5 램오버 6400 cl38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396 06-23
0 질문

마이크론 램 오버해봤어요 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714421
231 06-23
1 질문

오버클로킹 뭐가문제일까요 ㅠㅠㅠㅠ 6

퀘이사존 user_1147651
249 06-22
0 질문

램 오버클럭 실패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사피언트
209 06-22
0 정보

9800x3d 커옵 기록용 3

퀘이사존 가페3
291 06-22
0 질문

gpt랑 같이한 램오버 좀 봐주세요

퀘이사존 user_298004
209 06-22
0 정보

9800x3d 128(64*2) 6000 cl40 기록용 2

퀘이사존 가페3
227 06-21
13 정보

라이젠 Curve Optimizer 불안정 코어 잡아주는 진단 툴 만들었습니다 (y-cruncher 기반, ... 9

퀘이사존 user_649615
1.4k 06-21
0 질문

바이오스 설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? 4

퀘이사존 Dislak
213 06-21
0 사이다

tm5 앱솔 cpu온도 급발진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26500
249 06-21
0 질문

i7 14700k 언더볼팅 질문요 1

퀘이사존 세종촌놈
218 06-20
0 잡담

[개인기록] 최신 바이오스 업뎃 후... 8000CL36 3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313 06-20
0 질문

램오버 첫도전 3600 cL18 해봤는데 질문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7373
188 06-20
1 질문

정말 초보적인 질문인데.. co를 깎으면 오히려 성능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건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142769
299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