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7950X 언더볼팅 과 윈도우서버 2019

퀘이사존 서현종
1 412

2023.07.27 10:23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링스 잔차 보는 법 헷깔려요 4

퀘이사존 마트오트
1.1k 07-28
1 사이다

선생님들 AMD 램 오버클럭 UCLK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856994
2.6k 07-28
1 사이다

레이턴시 줄일려면 무엇을 줄여야하나요? 2

퀘이사존 케모미미
1.1k 07-28
0 질문

원래 링스 이렇게 오래 걸리나요? 1

퀘이사존 마트오트
281 07-28
1 잡담

1.0.0.7b 이정도는 다 될거같아 올려봅니다 6

퀘이사존 몽상인
991 07-28
0 잡담

바이오스의 세계가 참 오묘합니다.

퀘이사존 congdol
811 07-28
0 질문

램읽기 속도 널뛰기 증상 3

퀘이사존 congdol
1.5k 07-28
2 잡담

어제 b650 어엘 글적고 답답해서 보드 바꿔보니 64GB 8000이 들어가네요 4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955 07-28
0 질문

vccio vccsa 전압 어디까지 주시나요...? 4

퀘이사존 마트오트
857 07-28
2 잡담

Zen4 6800클럭 1:1 부팅은 되는데... 1

퀘이사존 소울시커
917 07-28
1 사이다

메모리 오버시 VDD와 VDDQ 같은 메모리 전압 말인데요. 4

퀘이사존 congdol
1.4k 07-28
1 잡담

와 라이젠 램 대역폭에서 GB/s 단위가 4

퀘이사존 park99
766 07-28
10 정보

1.0.0.7b 7800X3D 6400CL28 1:1 6600급성능 feat.NITRO 39

퀘이사존 조커5070
11k 07-28
0 질문

cpu 오버클럭이 제대로 동작이 안하는 것 같은데요..원인을 모르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feming
415 07-27
1 질문

X670E/B650 AGESA BIOS 업데이트 후 부팅 속도 빨라졌나요? 3

퀘이사존 STiger
633 07-27
1 사이다

PRIME B660M K D4 램 오버 얼마나 하면 좋을까요? 3

퀘이사존 행복한풀스택개발자
706 07-27
2 질문

.7B b650 어엘 램오버 질문드립니다ㅠㅠ 23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984 07-27
1 잡담

Agesa 1.0.0.7B 7800X3D 1:2 램 8000클럭 레이턴시 4

퀘이사존 UnyGeeto
822 07-27
3 정보

Agesa 1.0.0.7B 라이젠 7600 1:2 램 8000클럭 레이턴시 15

퀘이사존 UnyGeeto
1.1k 07-27
1 잡담

AGESA 1.0.0.7b로 겨우 6400 오버 성공했습니다. 4

퀘이사존 congdol
868 07-27
0 질문

애즈락 6000만 먹이고 싶습니다 4

퀘이사존 메이븐
1k 07-27
0 질문

TM5 오류 관련 질문 3

퀘이사존 congdol
497 07-27
1 잡담

1.0.0.7b 안될안 13

퀘이사존 깡깡도리
693 07-27
0 사이다

5600 시네벤치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라이젠쇼군
2.4k 07-27
1 잡담

ㅋㅋ 바이오스 업데이트하고 더 너프됨 7

퀘이사존 congdol
487 07-27
0 사이다

오버클럭 초보자 질문... 5

퀘이사존 wpffldhsl
342 07-27
0 질문

7950X 언더볼팅 과 윈도우서버 2019 1

퀘이사존 서현종
412 07-27
0 질문

램오버 처음했습니다. 한번만 봐주십쇼 ㅠ 2

퀘이사존 컴초보1223
322 07-27
1 질문

1:2 7800 레이턴시 얼마나 나오시나요? 3

퀘이사존 디스마스
490 07-27
0 사이다

13700K 평균(?) 온도가 궁굼 합니다. 2

퀘이사존 구양신공
1k 07-2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