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MemTwakIt로 1차타이밍 수정되나요?

퀘이사존 ROG오너
1 325

2023.08.24 02:04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7950x3d cl34 8000 세부 램타 조정했습니다 3

퀘이사존 닝겐잉
1.1k 08-26
0 질문

tREFI 10만 넘게 줘도 괜찮나요...? 7

퀘이사존 마트오트
1k 08-26
4 질문

7950X3D 6400 CL30 성공했습니다. 7

퀘이사존 Magros
1.9k 08-26
0 질문

램 오버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COWHEAD
230 08-26
0 사이다

도미램은 전부 똑같은건가요?? 2

퀘이사존 user_695134
385 08-26
0 사이다

순정상태에서 LinX 잔차가 튀는데 뭐가 문제일까요.. 1

퀘이사존 송성유
662 08-26
4 정보

7950X3D 1:1 6400 28-38-38-30 1.5 V (w/, w/o NITRO) 6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2.9k 08-26
0 질문

현재 제 조합으로 5600 오버클럭을 해도될까요? 3

퀘이사존 도원동
480 08-26
0 질문

램오버가 그래픽카드로 실패할수도 있나요? 1

퀘이사존 djmw sdjx
285 08-26
1 질문

cpu가 기본클럭으로만 작동해요 3

퀘이사존 시니나
376 08-26
7 잡담

1.0.0.7c 7800X3D 8000 CL30 부팅은 되기는합니다만... 11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2.2k 08-26
0 질문

b650 토마호크 expo 켜면 부팅이 안돼요 5

퀘이사존 rlwjd
1.1k 08-26
4 정보

라이젠 대장공랭 노스팟 노방열판 환경 6400 CL30 램온도 2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1.3k 08-25
0 질문

ddr5 xmp램타이밍 어디서시작하나요? 1

퀘이사존 안녕하심쇼
646 08-25
2 잡담

문득 궁금해졌는데 VDD와 VDDQ전압 2v는 위험할까요 6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1.2k 08-25
1 질문

오버클록 처음 해보려고하는데요... 2

퀘이사존 변수맨
245 08-25
2 질문

783d 램오버 6400에 커옵 덜 넣기 vs 6000에 커옵 다 넣기 2

퀘이사존 du87du
1.2k 08-25
5 질문

공랭 대장급 쓰시는 분들은 램 쿨링 어떻게들 하고 계신가요? 81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5.2k 08-25
1 사이다

Amd msi b650인데 mc전압이 어느걸까요? 6

퀘이사존 나그네2
895 08-25
7 잡담

[기록용] 7950x3d cl34 8000 11

퀘이사존 닝겐잉
1.3k 08-25
2 정보

무서운 제품 설명 안내 - UPSIREN LMTG-100 10

퀘이사존 필립박
3.5k 08-25
0 잡담

7950x msi박격포 cpu,램오버 후기

퀘이사존 닉없는아무개
1.3k 08-25
0 질문

언더볼팅 이렇게 하고 하나요?

퀘이사존 avxg
421 08-24
0 질문

7950X3D 6200 cl30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. 40

퀘이사존 에른
1.5k 08-24
1 질문

커옵 후 문제발생 ㅠ 9

퀘이사존 user_868842
425 08-24
1 잡담

13700 Asus B보드 언더볼팅 "정보 + 질문" 20

퀘이사존 user_875264
1.2k 08-24
1 질문

7950x3d 온도 시네벤치 점수 형님들 도와주세요!!!!!! 1

퀘이사존 뚜꾸리
485 08-24
0 질문

7600x PBO 비활성화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75194
702 08-24
1 사이다

MSI 1.0.0.7c BIOS 정식 버전 상태 어떤지요? 10

퀘이사존 PpopoFfofo
829 08-24
1 질문

스팟쿨링용 자바라/브라켓 추천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닝겐잉
2k 08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