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오버클럭은 역시 노가다인 것 같습니다.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1 411

2023.09.26 11:22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13900k + deepcool LT720 발열 질문 드려요 (노오버) 5

퀘이사존 타지마할
536 09-28
0 사이다

F모델은 수율이 좀 낮은편인가요? 4

퀘이사존 대독
790 09-28
2 잡담

7950x3d 8000 cl32 + 니트로 11

퀘이사존 웃지요
1.9k 09-28
2 사이다

3700x 램32x2 오버쿨록 하기 힘든건가요 ? 9

퀘이사존 베인충의품격
434 09-27
1 잡담

(뇌피셜) 오버가 잘 들어가면 커옵이 안들어가는 게 이런 이유 같아요 5

퀘이사존 1만2천년
961 09-27
0 질문

지스킬램 코드 15뜨면서 xmp가 안먹힙니다 1

퀘이사존 올해는금손
417 09-27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aorus b550m xmp 및 램오버 등 질문이요..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user_887666
1.6k 09-27
0 질문

램오버 되있는거 맞나요?? 1

퀘이사존 내앞에발소리
267 09-27
0 잡담

램오버의 정확히 어떤 게 cpu 오버에 영향을 미치는지 궁금해지네요 2

퀘이사존 1만2천년
450 09-27
0 질문

고수님 13900KS 유저인데요 특정코어 전압 설정이바뀐건가요? 3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933 09-27
2 사이다

7500F 수동오버 70배수?! 오류인가요 ㅋㅋ 5

퀘이사존 코모샬
2k 09-27
0 질문

램 xmp 질문 드려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87545
408 09-27
0 사이다

7600분들 커옵이나 수동오버 수율 어떠신가요? 14

퀘이사존 1만2천년
2k 09-27
0 질문

Asus오버클럭 정보 불러와지나요?ㅠ 6

퀘이사존 활근jo
584 09-26
0 질문

DDR5는 RTL 고정이 안되나요?

퀘이사존 뽀오
719 09-26
0 질문

부스트클럭 메모리클럭 1

퀘이사존 수달은매끈매끈해달은보송보송
326 09-26
0 질문

레이턴시 60이하로 가는거 차이 있나요? 1

퀘이사존 fafafu
628 09-26
1 질문

7600x b650e-f 삼성4800 시금치 램오버 안됨 29

퀘이사존 5090forever
838 09-26
0 질문

공랭 쿨러 질문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옹립
303 09-26
0 정보

7900xtx 니트로 타임스파이 환상

퀘이사존 Fenrir119
1k 09-26
0 질문

제 램이 이상한건지.. 보드가 이상한건지.. 설정이 잘못된건지..

퀘이사존 rwg****
374 09-26
0 잡담

오버클럭은 역시 노가다인 것 같습니다. 1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411 09-26
0 질문

램오버 좀더 조여볼지 이대로 쓸지 모르겟네요 2

퀘이사존 키다
336 09-26
1 사이다

마이크론 램오버 해봤습니다. 8

퀘이사존 후부리
1k 09-26
1 잡담

전에 커옵 적용시 cpu-z 싱글 점수가 떨어진다 했었는데

퀘이사존 1만2천년
296 09-26
0 잡담

라이젠 hydra 커옵 테스트? 재밌는 거 같네요

퀘이사존 1만2천년
1.2k 09-26
2 잡담

확실히 커옵값에 따라 램오버 안정화도 바뀌네요 4

퀘이사존 1만2천년
911 09-25
0 사이다

램 국민오버 끝내고 부팅까지 잘 됐는데 오버 테스트로 4

퀘이사존 구마적
523 09-25
0 질문

전압을 낮췼는데 온도가 높게 나오는 경우가 있나요? 2

퀘이사존 구마적
465 09-25
0 질문

783d 6400 램오버 했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미코짱
1.3k 09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