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램오버 이런 경우도 있나요??

퀘이사존 후오우오잇
3 415

2023.11.17 16:26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PBO2 언더볼팅 숫자 질문 2

퀘이사존 베고픈
457 11-18
2 잡담

7950X3D/GENE - FCLK 2200/48GB 8000CL34 1

퀘이사존 한설
1.7k 11-18
0 질문

14900k 안정적인 오버 셋팅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Yiruma
629 11-18
0 질문

7800X3D 4070TI 오버쿨럭 질문

퀘이사존 매련
542 11-18
0 질문

안녕하세요 형님들 ~혹시 에즈락 b650m liptide 수동오버셋팅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붉사쩌러
569 11-18
1 잡담

영차 영차 힘내라~ 힘내라~ 5

퀘이사존 소울시커
1.9k 11-18
0 질문

오버하고 절전했다 켜면 게임이 느려집니다 4

퀘이사존 야키니쿠
558 11-18
0 질문

7800x3d 언더볼팅

퀘이사존 벽돌색숲
531 11-17
0 질문

스레드리퍼 수율 좋을확률은 얼마나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766350
358 11-17
0 질문

7800x3d 온도 및 전력 커옵 어떤 부분 설정을 해야하나요?? 8

퀘이사존 콘팡
6.7k 11-17
0 질문

램오버 이런 경우도 있나요?? 3

퀘이사존 후오우오잇
415 11-17
0 질문

13600k z690 msi proa ddr4 3600 cl14 32gb램오버 값 공유좀 얻고싶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339856
654 11-17
0 질문

DDR5 레이턴시가 원래 이렇게 높나요??... 4

퀘이사존 콘팡
2.1k 11-17
1 잡담

아... 불량램인줄도 모르고 온갖고생만했네요 ㅠ 1

퀘이사존 잘한번해보자
314 11-17
0 질문

라이젠 7600 메인보드좀 추천해주세요 1

퀘이사존 cloudyz
549 11-17
0 질문

램오버 해봤는데요 뭐가 잘못된걸까요 2

퀘이사존 서라
353 11-17
0 질문

램오버 처음 해보려고 하는데 도와주세요ㅜ

퀘이사존 다비드캉
336 11-17
0 사이다

언더볼팅 기록입니다. 도움을 요청드립니다. (4070ti 트리니티) 3

퀘이사존 가마분타
859 11-17
3 잡담

역시 14세대 멤컨이 좋아진건지 (14700K/A다이8000CL34) 7

퀘이사존 정의사
2.1k 11-17
0 질문

그래픽카드 메모리클럭 올려야하나요?

퀘이사존 칸초요
687 11-16
0 잡담

14900KF DDR5-8000 CL34 램오버 (tm5 테스트) 8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1.5k 11-16
0 사이다

G.SKILL DDR5-6000 CL36 TRIDENT Z5 램오버 질문드려요.. (컴맹) 4

퀘이사존 user_746063
2.2k 11-16
1 사이다

이게 맞는건가요? 4

퀘이사존 짠또
306 11-16
1 질문

램오버 고수님들 도와주세요(ddr4 5800x3d) 1

퀘이사존 잘한번해보자
512 11-16
2 정보

자료 펑 ~14900K 14900KF 뽑기 수율 데이타 7

퀘이사존 필립박
1.4k 11-16
1 질문

4070Ti ProArt 모니터 블랙아웃 증상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눈치보는남푠
419 11-16
0 질문

램클럭이 7200이상 안들어가는데 이유가 뭘까요? 3

퀘이사존 Starquake
989 11-16
0 사이다

렘오버 cpu오버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beingoo
506 11-16
2 사이다

MSI Z690 유니파이 시리즈 선호도 질문사항. (오버클럭시) 8

퀘이사존 정의사
658 11-16
0 질문

4090 언더볼팅 클럭 관련 질문

퀘이사존 으앙쥬금
490 11-1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