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램오버 언더볼팅 단점이 있나요?

퀘이사존 키노피오
2 820

2023.11.21 01:13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커옵하면 시네벤치 멀티 점수가 떨어지기도 하나요?? 9

퀘이사존 옛중앙로
774 11-22
0 질문

램오버 XMP 2

퀘이사존 요이팡
307 11-22
0 질문

라파엘 진영에서 64기가 듀얼채널 오버 수율 궁금증.. 5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401 11-22
0 정보

6400 cl28 희안한 안정화

퀘이사존 지치지않아
1.5k 11-22
4 잡담

14900K 60배수 8800 CL38 후기 14

퀘이사존 또롱파파
4.1k 11-22
0 질문

램 레이턴시 이게 맛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아이유
398 11-22
1 질문

페트리어트 DDR5-5600 32기가 2개를 샀는데 PMIC 궁금합니다.. 2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702 11-22
0 질문

13600kf 언더볼팅 다시했는데 고수님들도움이필요해요 1

퀘이사존 G60SD
465 11-22
0 질문

1.44v면 스팟쿨링인가 해줘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97001
640 11-22
0 사이다

램오버 질문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509 11-21
0 질문

5800x3d 커옵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뿌땅
528 11-21
0 사이다

7500F 오버클럭 질문 4

퀘이사존 공부하는컴초보
1.4k 11-21
1 사이다

커옵 영상 보다가 질문이 생겼습니다 4

퀘이사존 옛중앙로
512 11-21
4 정보

14900K ASUS APEX ENCORE BIOS 0070 8600CL34 오버클럭 7

퀘이사존 필립박
1.3k 11-21
0 잡담

13900k 56/45/50, m다이 cl32 6800 안정화 1

퀘이사존 굿바이우라라
615 11-21
1 정보

Please test for "VMIN" (Apex Z790 Encore/Apex) 3

퀘이사존 Falkentyne
677 11-21
0 질문

램오버 언더볼팅 단점이 있나요? 2

퀘이사존 키노피오
820 11-21
1 질문

12400f + b760m 박격포 이 조합으로 1

퀘이사존 우총정국
1.2k 11-21
1 사이다

시금치 램으로 4000 오버클럭 해보았슴다 2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1.1k 11-20
1 질문

컴린이 인텔 14세대 메모리 관련 질문! 6

퀘이사존 아주날렵한악어
958 11-20
0 질문

C금치 램오버 관련해서 타이밍 문의 1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271 11-20
0 질문

컴퓨터 펑소리 나고 차단기 내려감 12

퀘이사존 user_899266
889 11-20
0 질문

pbo2 tuner를 a520에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RogB
615 11-20
6 정보

13900Ks DDR4 60배수 겨울맞이 배그원툴 셋팅 입니다! feat.일체형 AIO 11

퀘이사존 여뷔
1.2k 11-20
7 잡담

ASUS Z790 APEX ENCORE 후기 (feat. 8800 cl38) 12

퀘이사존 또롱파파
2.1k 11-20
6 정보

14900KF SP 102 ASUS Z790 APEX ENCORE 오버후기 7

퀘이사존 필립박
2.4k 11-20
2 잡담

바이오스 업데이트 하니, 이전 오버 저장 파일이 안먹네요. 5

퀘이사존 바람을갈라
532 11-20
1 사이다

b650 6200 레이턴시 값이 너무 많게 나오는것 같아요 9

퀘이사존 꼬물상
1.5k 11-20
0 사이다

12700kf 오버하고싶은데 4

퀘이사존 user_780666
807 11-20
1 잡담

알리발 7500f 뽑기운이 좋은거 같습니다. 55배수 수동오버 5

퀘이사존 취미가컴퓨터입니다
3.6k 11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