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오버클록 xmp기능을 이용하여 사용하려고합니다.

퀘이사존 jerryLove
8 351

2023.12.10 13:56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링스통과가 너무어렵네요.. 1

퀘이사존 쉐이크존
459 12-16
1 질문

오버린이 5600g a520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873884
809 12-15
0 잡담

진짜 개짜증나네요. (7800 CL34 안정화) 2

퀘이사존 뽕짝
1.1k 12-15
0 질문

occt 한글 설정은 안되는건가요? 6

퀘이사존 발만
5.7k 12-15
0 사이다

라이젠 오버 pbo2 옵티마이저 램오버 질문입니다 형님덜 10

퀘이사존 user_908735
561 12-15
0 질문

14700K + 기가바이트 Z690 보드 언더볼팅 문제가 있어요 8

퀘이사존 올레리
1.5k 12-15
0 질문

시금치 오버클럭 괜찮은건가요? 8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420 12-15
0 질문

오버클럭 설정을 usb에 저장했는데 로드가 안 되네요 3

퀘이사존 Roai
530 12-14
1 질문

7800X3D 에서 스팟쿨링 없이 튜닝램 8000클럭 쓰시는분? 7

퀘이사존 조커5070
1.5k 12-14
0 잡담

7800X3D 램오버 및 벤치 TEST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1k 12-14
0 질문

SA 전압 값 테스트 할 수 있는 벤치마크 툴이 있나요?

퀘이사존 atlant1s
461 12-14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 프로필이 안 뜹니다

퀘이사존 user_890400
633 12-14
1 정보

라이젠 레이턴시 1등입니까 3

퀘이사존 user_807888
1.4k 12-14
0 질문

언더볼팅 하다가 생긴문제인데요.. 4

퀘이사존 user_790348
439 12-14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언더볼팅시 궁금한 점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컴븡이
412 12-14
0 질문

이런경우는 오버클럭이 꼭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율칸설
365 12-14
0 질문

7800X3D를 구입했는데 pbo가 터지질 않습니다. 4

퀘이사존 마시마로941
1.2k 12-14
2 정보

메모리 오버 테스트 끝판왕 Y-Cruncher VT3 (8800MT) 9

퀘이사존 sugi0lover
6.7k 12-14
0 질문

안녕하세요 드래곤볼 드디어 다와서 조립하기전에 궁금한거 여쭤보고싶습니다

퀘이사존 솔새
275 12-13
1 잡담

12700 - BCLK 5.07Ghz, 가성비 13600K ? 1

퀘이사존 hyunury
1.5k 12-13
0 잡담

8800 이상은 멤컨이 상당히 따라줘야 하는군요 4

퀘이사존 디스마스
612 12-13
0 질문

뉴비의 오버클럭 질문 2

퀘이사존 user_908083
482 12-13
0 질문

커브드 옵티마이저 -60 1

퀘이사존 user_878532
609 12-13
1 사이다

레이턴시 어떻게 줄이나요? 4

퀘이사존 아임띄뀐
909 12-13
1 질문

안녕하세요! 램오버 관련 질문있습니다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 7

퀘이사존 Y348
505 12-13
4 정보

ASrock B650 PG LIGHTNING 바이오스 2.02 램오버 후기 4

퀘이사존 user_825041
1.9k 12-13
1 정보

ddr5 풀뱅 cl32 6600 / 13900k 56배수 안정화 봤습니다

퀘이사존 굿바이우라라
851 12-13
0 질문

램오버클럭 실패 1

퀘이사존 user_906889
362 12-13
0 질문

램오버 실패 1

퀘이사존 user_906292
322 12-13
2 사이다

5700x 언더볼팅, 램3600 오버에서 안정화 까지 이렇게 하는게 맞을까요? 1

퀘이사존 감귤동네
1.9k 12-1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