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i9-12900k 긱바 z790 aorus elite 메모리 3차 오버 도와주세요.

퀘이사존 뿌리깊은소나무
3 584

2024.04.12 01:16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DDR5-6000 CL30 레이턴시 이게 맞나요?ㅜㅜ 4

퀘이사존 FINNE
4.1k 04-14
0 질문

13700k 언더볼팅 보드 기가바이트 b760m 2

퀘이사존 박재우1
1.1k 04-14
0 질문

삼성 ddr5 5600 16gb 오버 질문입니다.. 1

퀘이사존 user_950993
687 04-13
0 질문

VEGA64 언더볼팅하고 파스돌리는데 자꾸 특정 부분에서 클럭이랑 전력소모량이 급감하네요

퀘이사존 user_953321
378 04-13
0 질문

tRC tRAS tRP 줄이는건 안좋나요?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5k 04-13
0 사이다

램오버 처음 해보려고 합니다 1

퀘이사존 FINNE
420 04-13
0 질문

이게 너무 신기해서 고수님들 한테 묻습니다. 1

퀘이사존 야놀타
356 04-13
1 질문

제 7950x3d 뿔딱인가요..ㅠㅠ 8

퀘이사존 깔랭이
1k 04-13
1 사이다

cpu 클럭 좀 봐주세요 3000대가 자주 나와요 3

퀘이사존 꼬물상
789 04-13
1 질문

오버클럭 초보는 어디서 배우면되나요 1

퀘이사존 user_651448
335 04-13
0 잡담

1:1 1:2 클럭에 대한 의문점 3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862 04-13
1 질문

7900x3d 램 ddr5-7200 램오버 1

퀘이사존 희망오빠
977 04-13
0 잡담

ROG B650E-I, 하금치 언락 32gb 호환성 문제 있는듯 하네요 1

퀘이사존 jeancoq
566 04-13
1 사이다

7800x3d 시네벤치r23 돌렸을때 점수 몇이 보통이에요? 2

퀘이사존 꼬물상
1.5k 04-12
1 사이다

형님들 뉴비 램오버좀 봐주세용 ㅠㅠ 4

퀘이사존 user_923725
436 04-12
0 사이다

윈도우 11 업데이트 후 램 오버 풀림.. expo 2

퀘이사존 00년생컴린이
1.6k 04-12
1 사이다

라이젠 마스터 에코모드 후 부팅 안됨 2

퀘이사존 user_953014
1.4k 04-12
0 질문

언더볼팅 전압 질문

퀘이사존 15th
301 04-12
0 사이다

Sk 하이닉스 ddr5 5600 오버클럭 3

퀘이사존 공백입니다
2.1k 04-12
1 질문

ddr5 7000 도전 중인데 TM5 6번 오류가 바로 먼저 뜨는건 멤컨이 딸리는건가요? 8

퀘이사존 상연
2.7k 04-12
1 잡담

메모리 방열판 차이 8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996 04-12
0 질문

☆★※도와주세요...ㅠㅠ 메모리 오버클럭후 실패해서 바이오스 초기화를 해도 컴퓨터가 엄청 느려졌습니다.☆★※ 5

퀘이사존 리로스
670 04-12
0 질문

램 오버클럭 후 커옵 적용해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꼬물상
1.3k 04-12
0 질문

i9-12900k 긱바 z790 aorus elite 메모리 3차 오버 도와주세요. 3

퀘이사존 뿌리깊은소나무
584 04-12
1 질문

13600k 클럭고정..?? 1

퀘이사존 15th
519 04-12
2 질문

알리발 5700x 16만원에 구매후 오버클럭 시네벤치 점수 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843602
1.2k 04-12
0 사이다

커브옵티마이저 설정중인데 시네벤치R23으로 검사해야하나요? 5

퀘이사존 꼬물상
740 04-11
0 질문

게임들어오면 언더볼팅 풀리는 경우 있나요?!

퀘이사존 아이베리
269 04-11
1 사이다

5700x3d 바이오스 라이젠 마스터 설정을 뭘해야하는지 잘모르겠습니다. 5

퀘이사존 태코
6.8k 04-11
0 질문

램오버 타이밍중에 수치를 내리면 반비례하는 타이밍이있을까요? 10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364 04-1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