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버클록/언더볼팅 게시판 - 하드웨어가 고통 받을수록, 내 기분은 좋아진다
-
퀘이사존
7.6k
11-08
-
1
14700K Z790 언더볼팅을 해봤습니다 잘되고 있는건가요?
5 2071
왜이리더움
2024.04.29 00:47
-
- 질문/토론
-
조립/견적
가전
사이다 랭킹|지난주 지난달전체보기1 学ぶ63
2 섭치43
3 마빡에도끼질20
4 공적바이스19
5 USA맵16
1 学ぶ283
2 섭치208
3 공적바이스95
4 마빡에도끼질85
5 견적깎이65
최신 파트너 핫딜1 / 5
820,956원
[네이버] 넾다세일💎LG전자 4세대 OLED 게이밍모니터... 3
194,000원
[네이버] 에이픽스 코너핏 ㄱ자 코너책상 출시특가... 2
1,102,000원
[지마켓] XFX 라데온 RX 9070 XT SWIFT D6 16GB 5
8,500원
[지마켓] 스포츠 헤어밴드 3개입 4
79,000원
[네이버] (미개봉 새제품) 도시바 TS205 사운드바 ... 4
33,500원
[지마켓] 자동으로 소화가 되는 개별절전 안전 멀티탭 4... 1
29,670원
[지마켓] 혁선생 의료용 허리보호대 3
154,000원
[네이버] 높이조절책상 유니핏 1600 3
21,900원
[지마켓] 필립스 에그쿠커 계란찜기 멀티쿠커 4
1,399,000원
[네이버] ASUS 노트북 라이브방송 특가 3
12,510원
[지마켓] 남성 아이스 반바지 쿨팬츠 3종세트 1
90,000원
[기타] SK 번호이동 대란🚨갤럭시 S25 9만원/Z플립... 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