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오버클럭 실사용 전압 질문

퀘이사존 user_957013
1 502

2024.05.13 11:16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킹뱅크램 6200 cl30 적당오버 tm5 100주기 통과 2

퀘이사존 신지아연김
2.2k 11-24
0 질문

램타이밍을 풀었을때 read값이 더 잘나오는게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12476
381 11-24
0 질문

글카 로드율 갑자기 낮아짐 현상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채프로
196 11-24
0 사이다

오버클럭을 처음 해봤는데 질문이있습니다 983d 4

퀘이사존 크훔
1.4k 11-24
3 정보

9800X3D + X670E HERO + 8000MHz CL34 안정화_ver3 4

퀘이사존 F0xx27
2.2k 11-24
1 잡담

알리산 a 다이 ddr5 6800 expo가 안되진 않네요 (수정) 1

퀘이사존 데우지
605 11-24
1 질문

이번 블프때 킹뱅크 6400 cl32를 구매했는데 이게 expo로는 오버가 안되나요? 9

퀘이사존 user_780034
1.3k 11-24
0 질문

문제 1

퀘이사존 user_947113
184 11-24
11 정보

9800X3D 사용기 (PBO+8700부팅, 여러 이슈 확인 까지.) 26

퀘이사존 블루w
4.6k 11-24
0 사이다

램오버 초보가 질문드립니다 8

퀘이사존 퀘잌사죠
447 11-23
4 정보

9800x3d 8400 cl34 OC 실사 세팅 + 8700 부팅 17

퀘이사존 Snapshot
1.9k 11-23
1 질문

고수형님들 14700k 언더볼팅 하려고하는데 질문좀요.. 1

퀘이사존 user_1013252
510 11-23
1 사이다

GDM Disabled 적용이 안됩니다. 8

퀘이사존 율이착하지
725 11-23
0 질문

메모리 6000에서 6200으로 줘봐도 될까요? 4

퀘이사존 후아암
766 11-23
0 질문

9600x 커옵 -50 먹였는데도, 씨네벤치에서 전력제한때문에 5.4가 안 터집니다. 6

퀘이사존 user_552411
2.8k 11-23
0 사이다

xmp 관련, 블루스크린 컴사양좀 봐주세요... 3

퀘이사존 퀘잌사죠
368 11-23
1 질문

cpu-z에서 메모리가 이상하게 나와요.. 2

퀘이사존 크리스피89
291 11-23
0 사이다

오버클럭 초보 컴린이 ddr5 6000 레이턴시를 낮추고 싶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407976
696 11-23
7 정보

9800X3D 8600Mhz CL34 HCI TEST 15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6k 11-23
1 질문

전압설정을해도 계속 전압이 올라갔다 내려갔다합니다... 5

퀘이사존 ehddud****
433 11-23
1 질문

오버클럭 이후 피크 온도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MenNom
448 11-23
0 질문

i9 오버클럭

퀘이사존 user_998454
170 11-23
0 질문

인텔 cpu 배수고정이 안됩니다8ㅅ8 6

퀘이사존 블루햄스터
489 11-22
0 질문

메모리 expo 설정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후아암
1.1k 11-22
0 질문

CPU클럭이 오르면 본체에서 소리가 나네요

퀘이사존 SOLUNA
379 11-22
0 잡담

6200cl22~8000cl30 호라이즌 리마스터 벤치

퀘이사존 오버쪼금
626 11-22
0 사이다

64gb 하이닉스 A다이 expo RGB없는 제품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길자냔
509 11-22
0 사이다

PBO 설정 맞는지 확인부탁드립다!! 7

퀘이사존 user_796847
716 11-22
0 사이다

컴린이 오버클럭 해볼까 생각중인데... 6

퀘이사존 hanguru
389 11-22
14 정보

9800X3D 8700Mhz GDM OFF GB3 TEST 27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7k 11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