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XMP를 선호하시나요 수동을 선호하시나요?

퀘이사존 Hectare
8 719

2024.05.19 02:16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AMD RYZEN 7700X 램 오버 AIDA64 벤치마크

퀘이사존 golego
28 2시간 전
0 질문

제미나이한테 물어가면서 3600오버했는데

퀘이사존 나노씨
28 4시간 전
0 질문

Hp v10 3200 cl14 오버클럭 문의 입니다

퀘이사존 user_1145627
23 5시간 전
0 질문

asrock x300 쓰시는분 참고

퀘이사존 lllKarmalll
43 7시간 전
0 잡담

살다 살다 방열판 조립하다가 열받기는 처음입니다. 10

퀘이사존 사피언트
156 12시간 전
0 잡담

14600kf 16*2 4300 넣어봄

퀘이사존 뭐카노
79 13시간 전
1 잡담

마이크론 램오버 2차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96 20시간 전
0 질문

DDR4 발리스틱스 램오버 조언 부탁드립니다! 8

퀘이사존 디맥8키고수
235 06-23
0 잡담

마이크론 ddr5 램오버 6400 cl38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69 06-23
0 질문

마이크론 램 오버해봤어요 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714421
161 06-23
1 질문

오버클로킹 뭐가문제일까요 ㅠㅠㅠㅠ 6

퀘이사존 user_1147651
180 06-22
0 질문

램 오버클럭 실패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사피언트
151 06-22
0 정보

9800x3d 커옵 기록용 2

퀘이사존 가페3
196 06-22
0 질문

gpt랑 같이한 램오버 좀 봐주세요

퀘이사존 user_298004
147 06-22
0 정보

9800x3d 128(64*2) 6000 cl40 기록용

퀘이사존 가페3
153 06-21
12 정보

라이젠 Curve Optimizer 불안정 코어 잡아주는 진단 툴 만들었습니다 (y-cruncher 기반, ... 6

퀘이사존 user_649615
1.2k 06-21
0 질문

바이오스 설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? 4

퀘이사존 Dislak
155 06-21
0 사이다

tm5 앱솔 cpu온도 급발진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26500
176 06-21
0 질문

i7 14700k 언더볼팅 질문요 1

퀘이사존 세종촌놈
148 06-20
0 잡담

[개인기록] 최신 바이오스 업뎃 후... 8000CL36 3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235 06-20
0 질문

램오버 첫도전 3600 cL18 해봤는데 질문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7373
142 06-20
1 질문

정말 초보적인 질문인데.. co를 깎으면 오히려 성능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건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142769
241 06-20
1 질문

9800X3D 언더볼팅 5080 오버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027344
271 06-19
1 잡담

DDR4 오버클럭 3600 cl16 1

퀘이사존 Kabgolgol
193 06-18
0 질문

램오버 전압 다이어트 했습니다.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184 06-18
0 질문

y크런처 세팅값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Kirwby
168 06-18
0 사이다

9950X3D PBO 질문입니다 7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311 06-18
2 질문

DDR4 16G 3200 *2개 장착 오버클럭 질문요 3

퀘이사존 과학적인근거에따르면
185 06-18
0 정보

9600X 마이크론 DDR5 램오버 . 3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454 06-17
2 질문

7600 커옵 고민이네요 3

퀘이사존 청주사는학생
221 06-1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