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14600K + ASUS B600M-E DDR4 4200CL15스트레이트

퀘이사존 필립박
0 1193

2024.05.21 11:31

관련태그

  • #14600K
  • #B660M
  • #ASUS
  • #4200CL15
  • #4200
  • #CL15
  • #램오버클럭
  • #사무실컴퓨터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순정램 오버클럭 질문입니다! 컴맹이라.. 2

퀘이사존 qkql0504
27 3시간 전
0 질문

Ddr4 4000 오버클럭 문의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45627
66 8시간 전
0 질문

마이크론 램 오버 여기서 더 땡겨질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26500
48 11시간 전
0 잡담

AMD RYZEN 7700X 램 오버 AIDA64 벤치마크

퀘이사존 golego
141 06-26
0 질문

제미나이한테 물어가면서 3600오버했는데 1

퀘이사존 나노씨
95 06-26
0 질문

Hp v10 3200 cl14 오버클럭 문의 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45627
70 06-26
0 질문

asrock x300 쓰시는분 참고

퀘이사존 lllKarmalll
66 06-25
0 잡담

살다 살다 방열판 조립하다가 열받기는 처음입니다. 11

퀘이사존 사피언트
251 06-25
0 잡담

14600kf 16*2 4300 넣어봄 6

퀘이사존 뭐카노
132 06-25
1 잡담

마이크론 램오버 2차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30 06-25
0 질문

DDR4 발리스틱스 램오버 조언 부탁드립니다! 8

퀘이사존 디맥8키고수
264 06-23
0 잡담

마이크론 ddr5 램오버 6400 cl38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320 06-23
0 질문

마이크론 램 오버해봤어요 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? 1

퀘이사존 user_714421
190 06-23
1 질문

오버클로킹 뭐가문제일까요 ㅠㅠㅠㅠ 6

퀘이사존 user_1147651
221 06-22
0 질문

램 오버클럭 실패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사피언트
178 06-22
0 정보

9800x3d 커옵 기록용 3

퀘이사존 가페3
241 06-22
0 질문

gpt랑 같이한 램오버 좀 봐주세요

퀘이사존 user_298004
181 06-22
0 정보

9800x3d 128(64*2) 6000 cl40 기록용 2

퀘이사존 가페3
190 06-21
12 정보

라이젠 Curve Optimizer 불안정 코어 잡아주는 진단 툴 만들었습니다 (y-cruncher 기반, ... 6

퀘이사존 user_649615
1.3k 06-21
0 질문

바이오스 설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? 4

퀘이사존 Dislak
185 06-21
0 사이다

tm5 앱솔 cpu온도 급발진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126500
210 06-21
0 질문

i7 14700k 언더볼팅 질문요 1

퀘이사존 세종촌놈
178 06-20
0 잡담

[개인기록] 최신 바이오스 업뎃 후... 8000CL36 3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270 06-20
0 질문

램오버 첫도전 3600 cL18 해봤는데 질문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7373
168 06-20
1 질문

정말 초보적인 질문인데.. co를 깎으면 오히려 성능향상을 기대할 수 있는 건가요? 5

퀘이사존 user_1142769
266 06-20
1 질문

9800X3D 언더볼팅 5080 오버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027344
295 06-19
1 잡담

DDR4 오버클럭 3600 cl16 1

퀘이사존 Kabgolgol
205 06-18
0 질문

램오버 전압 다이어트 했습니다.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210 06-18
0 질문

y크런처 세팅값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Kirwby
178 06-18
0 사이다

9950X3D PBO 질문입니다 7

퀘이사존 고양이의꼬리털
337 06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