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B760보드 13600kf 언더볼팅 질문

퀘이사존 닉네임을바꿔보아요
8 800

2024.07.30 19:22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알리발 Kllisre e - die 3200 3800으로 램오버 가능하나요? 2

퀘이사존 Uvoltan
900 08-09
3 질문

인텔 사용자 분들 ddr5 램 어디까지 오버하셨나요? 23

퀘이사존 상연
1.4k 08-09
0 질문

12900k z690 cl14 3600 오버 질무니요.. 9

퀘이사존 user_985052
494 08-09
0 사이다

팀그룹 5600 16*2 + 7800x3d 램오버 질문 10

퀘이사존 ShinyJS
1.3k 08-09
0 사이다

amd5600 4.6g 씨네벤치 온도및 점수 정상인가요? 2

퀘이사존 모시껭
585 08-09
0 질문

램 섞였을경우? 오버클럭 문의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897001
538 08-09
0 사이다

바이오스 초기화후 램오버 tm5 성공한건가요? 4

퀘이사존 모시껭
681 08-09
0 사이다

4080 super arous master 언더볼팅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민트초코김치찌개
668 08-09
0 질문

램xmp 블루스크린 2

퀘이사존 user_838663
405 08-09
0 사이다

혹시 7700이나 7700x 보유하고 계신분 계신가요? 5

퀘이사존 소울시커
2.2k 08-09
0 질문

xfx RX 6800 언더볼팅 후 타스 점수 확인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fory
542 08-09
0 질문

4070ti 언더볼팅 타스 점수,온도 괜찮을까요~? 1

퀘이사존 user_895942
867 08-09
0 질문

13600kf z보드 오버클럭vs언더볼팅 2

퀘이사존 나는뀨
946 08-08
0 사이다

tm5 1주기가 2시간넘개 끝이 안납니다. 11

퀘이사존 모시껭
1.4k 08-08
0 질문

오버클럭을 다시 햇는데 램이 이상하네요.. 2

퀘이사존 모시껭
491 08-08
0 질문

컴퓨터 순정/튜닝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오리털
299 08-08
1 잡담

9천번 라이젠 맴컨 13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1.4k 08-07
1 질문

14600k Z보드 유저인데 요즘 대중적인 언더볼팅 방법이 뭔지 궁금합니다 3

퀘이사존 보드진
1.2k 08-07
1 질문

24기가 m다이 ddr5 킹뱅크 6800 오버 잘되나요? 8

퀘이사존 lllKarmalll
2.2k 08-07
0 질문

질문! cpu클럭이 낮아지고 가끔 떨어지는 문제 1

퀘이사존 네이
437 08-07
0 사이다

5600 업글하면서 랙?잡으려다가 오버클럭 후 아래 질문 답변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모시껭
448 08-07
1 잡담

램 방열판이 필수였네요 3

퀘이사존 핼퍼
2.5k 08-07
3 잡담

13600kf+b660m 언더볼팅/램오버 후기글 (도움 감사합니다) 3

퀘이사존 권과장
1.9k 08-07
0 질문

안녕하세요 pny xlr8 ddr5-6000 다이 질문 2

퀘이사존 user_976250
423 08-07
0 질문

에즈락 x370 gaming k4 p7.30 버전 최저전력해체나 오버클럭 문의합니다. 3

퀘이사존 모시껭
296 08-07
1 질문

a320 램오버가 아예 안먹습니다... 4

퀘이사존 user_840117
606 08-06
1 사이다

램 오버 질문 2

퀘이사존 Hunter1132
309 08-06
0 질문

램오버 한지 10개월째인데 게임꺼짐 질문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user_897001
848 08-06
0 질문

램오버 후 부팅시 멈춤 7

퀘이사존 라모스라모스
422 08-06
0 잡담

13600kf 오버클럭 6

퀘이사존 CHATSHER
964 08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