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램온도만 낮으면 전압 많이줘도 되나요?

퀘이사존 user_762865
1 1042

2024.08.26 10:58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온몸비틀기로 6400 cl30 실사셋팅 만들었습니다. 2

퀘이사존 안단티노
3.5k 08-27
2 질문

흑금치 vs 튜닝램 수율 7

퀘이사존 Werry
1.8k 08-27
1 사이다

멤 오버 후 화면 녹색 깜박이 증상은 실패인건가요? 6

퀘이사존 이석사
1.2k 08-27
1 사이다

ddr5 6000 > ddr5 5600 질문입니다. 11

퀘이사존 00년생컴린이
1.1k 08-27
0 사이다

램오버가 풀렸는데 다시 바로 잡아줘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낼름
436 08-27
1 사이다

783d오버클럭 8

퀘이사존 너무어려웡
2k 08-27
1 질문

amd 9950x 언더볼팅 초보도 가능한 메인보드 추천 부탁 드립니다 5

퀘이사존 user_583728
1.1k 08-27
2 사이다

b650m 보드 램오버 7600 5

퀘이사존 InDuRansRiver
1k 08-27
0 질문

글카 언더볼팅 세팅값 오류 4

퀘이사존 user_982776
500 08-26
3 잡담

드디어 램오버에 좋은? 보드를 장만 했습니다. (2탄 후기) 스압 주의 44

퀘이사존 블루w
2k 08-26
1 질문

pbo 커옵 질문입니다 2

퀘이사존 user_987693
596 08-26
1 질문

라이젠 7천번대 램오버에 관하여 5

퀘이사존 Werry
1k 08-26
0 질문

13600KF 시네벤치,HWiNFO 한번만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재이파더
829 08-26
1 사이다

라이젠마스터와 바이오스의 설정은 다른가요? 1

퀘이사존 Cepted
745 08-26
1 사이다

램온도만 낮으면 전압 많이줘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762865
1k 08-26
0 질문

갑자기 PC가 멈추고 ssd를 못찾는현상이 언더볼팅때문에 그럴까요? 1

퀘이사존 산토끼토끼야
351 08-26
1 잡담

상단쿨러달고 램오버 다시 했습니다. 램온도를 조금 낮춰주네요. 1

퀘이사존 안단티노
1.1k 08-25
0 질문

모니터 주사율 오버클럭 중 고장 1

퀘이사존 user_990107
946 08-25
2 질문

DDR4 램오버 하면 성능이 더 좋아질까요? 10

퀘이사존 녹냥이
2.1k 08-25
0 질문

13세대 ddr4 램오버 질문 4

퀘이사존 4828583
447 08-25
4 잡담

드디어 램오버에 좋은? 보드를 장만 했습니다. (7800x3d DDR5) 45

퀘이사존 블루w
2.3k 08-25
1 질문

커옵 질문 3

퀘이사존 앙재호미
631 08-25
0 정보

asus prime z790-a wifi csm BIOS 1663 1.2V 언더볼팅 로아 카던

퀘이사존 컴QZ
809 08-24
0 정보

asus prime z790-a wifi csm BIOS1663 언더볼팅 1.2V

퀘이사존 컴QZ
432 08-24
2 질문

ddr5-5600에서 램오버를 하고싶습니다 22

퀘이사존 user_989868
13.3k 08-24
9 잡담

9700x 8400cl34 . 8500cl36 훌렁따(추가) 28

퀘이사존 십정동놈팽이
3.7k 08-24
0 질문

하이닉스 a다이 램오버 메모리트라이잇 6666 1

퀘이사존 닉네임을바꿔보아요
722 08-24
0 잡담

B650E-E 베타 바이오스 괜찮네요

퀘이사존 rwg****
744 08-24
0 사이다

13700K 언더볼팅에 대해 여쭙고싶습니다. 7

퀘이사존 너뿌리
818 08-24
1 사이다

6000 CL36 XMP램 수동오버 속도 레이턴시좀 봐주세요 1

퀘이사존 user_838662
993 08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