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6000 cl30 램오버 m다이도 잘되나요?

퀘이사존 futd
4 1043

2024.11.20 08:53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14700k msi z790 언더볼팅 질문 드려요 5

퀘이사존 인생무상상무상
1.6k 11-21
0 잡담

14700K 6800 cl24 2

퀘이사존 오버쪼금
480 11-20
0 질문

램 테스트 질문 4

퀘이사존 컴퓨터에대해배워가는중인사람
254 11-20
1 잡담

X670 새 바이오스 베타 6

퀘이사존 블루w
478 11-20
4 잡담

뉴에그에서 산 CUDIMM 램 왔네요 11

퀘이사존 CocaCoIa
1k 11-20
0 질문

램오버 처음해봤는데 이 값 그대로 사용해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012476
453 11-20
2 질문

램오버 8000 도전하려면 어떤 램을 사야할까요? 12

퀘이사존 흑백컴퓨터
2.1k 11-20
0 질문

i5 8600k 오버클럭 첫도전해보려고합니다.. 1

퀘이사존 user_988202
321 11-20
0 질문

14700k z790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이요

퀘이사존 인생무상상무상
449 11-20
0 사이다

6000 cl30 램오버 m다이도 잘되나요? 4

퀘이사존 futd
1k 11-20
0 질문

언더볼팅 해제시 게임중 모니터 꺼짐 및 팬 풀로드 증상 1

퀘이사존 user_1012350
379 11-20
2 사이다

easy HCI 질문 3

퀘이사존 블루w
434 11-20
0 사이다

혹시 실사시 안정화 확인용으로 쓰는 게임이 어떻게 되시나요? 18

퀘이사존 Snapshot
988 11-19
0 질문

vram 클럭속도 질문좀요 2

퀘이사존 user_987659
643 11-19
0 사이다

285k 램오버시 레이턴시가 얼마나되나요? 4

퀘이사존 블루햄스터
887 11-19
0 질문

5600g if 가 있나요?

퀘이사존 lllKarmalll
275 11-19
0 질문

13700k 4080 인텔 디폴트값으로 벤치100도 나오는데 정상인가요?? 3

퀘이사존 user_791340
463 11-19
0 질문

9800x3d 16x2 cl30 레이턴시 1

퀘이사존 q평e평우리집24평
1.1k 11-19
6 정보

9800x3d 8500 cl34 gdm off 램오버 24

퀘이사존 Snapshot
1.4k 11-19
0 질문

안녕하세요 수동오버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998642
217 11-19
0 질문

램오버 니트로모드와 x870e 크헤 6

퀘이사존 서라
1k 11-19
4 잡담

9800X3D) 멤컨 왜이럴까요... 12

퀘이사존 블루w
1.8k 11-19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수동 오버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98642
272 11-19
1 사이다

9800x3d 54배수 죽어도 안도네요 8

퀘이사존 user_462084
2.4k 11-18
0 사이다

(컴린)9800x3d 54배수 1.15v 최대온도71.5 시네벤치 점수 4

퀘이사존 PTIEL
2.3k 11-18
0 질문

선배님들 니트로 설정 질문있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12070
336 11-18
1 정보

14700K 6400 cl24 ~ 8000 cl30

퀘이사존 오버쪼금
526 11-18
1 질문

5800X 전압 질문 2

퀘이사존 펜케이이잌
306 11-18
0 질문

수동 오버 간단하게 질문좀 부탁드립니다.(msi 650m 박격포)

퀘이사존 user_752686
565 11-18
9 잡담

커옵 수치는 중요한게 아닙니다. 6

퀘이사존 안단티노
2k 11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