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커스텀 램 처음 사는데 친구가 이거 사라는데 좋은거임?

퀘이사존 컴맹냥이
4 528

2024.11.21 20:25

관련태그

  • #컴맹
  • #살려줘
  • #램
  • #9600x
  • #6400
  • #ddr5
  • #kingbank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xmp 관련, 블루스크린 컴사양좀 봐주세요... 3

퀘이사존 퀘잌사죠
368 11-23
1 질문

cpu-z에서 메모리가 이상하게 나와요.. 2

퀘이사존 크리스피89
291 11-23
0 사이다

오버클럭 초보 컴린이 ddr5 6000 레이턴시를 낮추고 싶습니다 6

퀘이사존 user_407976
696 11-23
7 정보

9800X3D 8600Mhz CL34 HCI TEST 15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6k 11-23
1 질문

전압설정을해도 계속 전압이 올라갔다 내려갔다합니다... 5

퀘이사존 ehddud****
433 11-23
1 질문

오버클럭 이후 피크 온도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MenNom
447 11-23
0 질문

i9 오버클럭

퀘이사존 user_998454
170 11-23
0 질문

인텔 cpu 배수고정이 안됩니다8ㅅ8 6

퀘이사존 블루햄스터
488 11-22
0 질문

메모리 expo 설정 질문 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후아암
1.1k 11-22
0 질문

CPU클럭이 오르면 본체에서 소리가 나네요

퀘이사존 SOLUNA
379 11-22
0 잡담

6200cl22~8000cl30 호라이즌 리마스터 벤치

퀘이사존 오버쪼금
626 11-22
0 사이다

64gb 하이닉스 A다이 expo RGB없는 제품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길자냔
509 11-22
0 사이다

PBO 설정 맞는지 확인부탁드립다!! 7

퀘이사존 user_796847
716 11-22
0 사이다

컴린이 오버클럭 해볼까 생각중인데... 6

퀘이사존 hanguru
389 11-22
14 정보

9800X3D 8700Mhz GDM OFF GB3 TEST 27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7k 11-22
1 잡담

9800x3d strix b650e-e 에서 x870e hero로 바꾼 램오버 후기 5

퀘이사존 연검
2.1k 11-22
0 사이다

983d에 ddr5-6000 cl30 64gb(32×2) expo넣어서 사용중인데요. 3

퀘이사존 미라클다이브
1.4k 11-22
0 질문

expo설정 2

퀘이사존 청담동심청이
517 11-22
0 잡담

14700K 6200 cl22

퀘이사존 오버쪼금
294 11-22
0 질문

CPU 교체 (7600 -> 9600x) 이후 레이턴시가 낮아졌어요. 10

퀘이사존 user_552411
1.2k 11-22
1 질문

커스텀 램 처음 사는데 친구가 이거 사라는데 좋은거임? 4

퀘이사존 컴맹냥이
528 11-21
0 사이다

이번에 컴구매한 컴린이입니다 pbo 램오버 커옵 관련 질문좀 드려요! 6

퀘이사존 user_1012766
416 11-21
0 사이다

램 오버에서 trcd 값이 바뀌질 않습니다. 뭐가 문제일까요? 4

퀘이사존 컴맹입니다용
570 11-21
0 사이다

b650 오버 추천 보드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열시미
410 11-21
2 사이다

9800X3D 혹시 48GB(24X2) 오버관련내용은없을까요? 14

퀘이사존 끄꾸까까
2k 11-21
0 사이다

783d 6000 cl30 레이턴시....60미만 도움주세요 ㅜㅜ 8

퀘이사존 최강소방
1.5k 11-21
1 질문

6400 cl32 expo 1:1 적용 문의 6

퀘이사존 말걸림
1.6k 11-21
0 사이다

ddr4 4000 cl18 레이턴시 87 뜨는게 정상인가요? 4

퀘이사존 LAZYSON
508 11-21
0 사이다

오버클럭 실패인거겠죠? 8

퀘이사존 지빵이
420 11-21
1 질문

ddr4 시금치램(3200) 풀뱅 -> 3600으로 오버 힘든가요 ? 1

퀘이사존 진욱님
1.3k 11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