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[오버초보] 7950x3d 6400 cl28 오버 결과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퀘이사존 낙동강더비
3 747

2024.12.07 12:42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cpu 안정화 볼 때 AVX-512 1

퀘이사존 1만2천년
918 12-09
0 질문

cpu 성능 제한 이유 3

퀘이사존 user_1017041
692 12-09
0 잡담

6400 CL30 국민오버 안정화했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877559
4k 12-08
2 잡담

6400 8000 어렵네요 7

퀘이사존 user_462084
1.1k 12-08
0 질문

3DMark에 인식된 GPU 정보 관련 1

퀘이사존 이상한별
317 12-08
2 잡담

오버클럭 해보려고 램을 하나 구입했습니다 10

퀘이사존 나초초
616 12-08
0 질문

선생님들 램 질문 드려요 1

퀘이사존 풍누누
267 12-08
0 사이다

ASUS MemTweakIt 질문입니다!! 2

퀘이사존 라퓨
768 12-08
0 사이다

수동오버용 튜닝램 팀그룹 xtreem 8000 32gb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나초초
508 12-08
0 잡담

6400 cl28 부팅성공 6

퀘이사존 넬라이어드
1.1k 12-08
0 질문

memtweakit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291 12-08
0 잡담

2080super (galaxy) 오버클럭 초보 후기 1

퀘이사존 underfellunder
429 12-08
0 사이다

램오버 레이턴시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박감자씨
707 12-07
2 사이다

이번에 나온 바이오스.. (1.2.0.2b) 6

퀘이사존 블루w
1.2k 12-07
3 정보

9800x3d 1:1 6600 cl26 안정화 8

퀘이사존 Snapshot
3.7k 12-07
0 질문

Ddr5세부램타이밍질문 3

퀘이사존 user_756400
540 12-07
1 질문

[오버초보] 7950x3d 6400 cl28 오버 결과좀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낙동강더비
747 12-07
0 사이다

285k 국민오버수치가 있을까요? 7

퀘이사존 경상도조랑말
1.6k 12-07
0 질문

램오버하면 씨퓨온도도 상승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77559
516 12-07
0 질문

7800x3d 내장그래픽으로

퀘이사존 크리트
389 12-07
1 잡담

라이젠7700 pbo 후기

퀘이사존 user_998260
738 12-07
6 정보

9800X3D B650E-I TEST 8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8k 12-07
3 정보

8700G 램오버 초보가 하는 8000 cl36 도전기 (는 실패, 6000으로 타협) 4

퀘이사존 YEEEEE
1.7k 12-07
0 사이다

expo실패하고 처음으로 수동오버했습니다 이번엔 들어갔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780034
529 12-06
0 질문

13700K 뿔딱인가요?? 1

퀘이사존 user_1015459
433 12-06
1 질문

6400 1:1 레이턴시 줄일려면 뭐를 수정해보는게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1.2k 12-06
0 질문

램오버 들어간건가요? 2

퀘이사존 user_780034
375 12-06
0 질문

7500f 수동언더볼팅(초보)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궁금합니다. 1

퀘이사존 오늘컴tka
562 12-06
1 질문

안녕하세요 디스코드 메모리 사용량때문에 질문드려봅니다 ㅠㅠ 1

퀘이사존 뉴라뿌
2.4k 12-06
1 정보

9600x 수동오버 하시는 회원님들 꼭 체크해보셔요 1

퀘이사존 내아들금수저
3k 12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