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인생 첫 오버... 대차게 해먹었습니다?

퀘이사존 오버입문
8 1036

2024.12.26 07:42

관련태그

  • #오버클럭
  • #오버
  • #7500f
  • #6000cl28
  • #cpu오버
  • #램오버
  • #t
  • #tm5
  • #시네벤치
  • #55배수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스팟쿨링(물리)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퀘이사존 MaK0
692 01-05
4 잡담

x670e ace 6600 cl26 54.5배수 오버 안정화 6

퀘이사존 디스마스
1.1k 01-05
1 잡담

킹뱅크 6000 cl28 -> 6400 cl26 초간단 오버클럭 8

퀘이사존 몽상인
6.2k 01-04
1 잡담

궁금해서 방금 6600 1:1 넣어봤는데... 5

퀘이사존 시로쿠마25
926 01-04
0 질문

애즈락 보드에 레거시 옵션 4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563 01-04
0 잡담

너무 아쉬운 오버 (2차) 5

퀘이사존 오버입문
578 01-04
0 질문

oloy ddr5-6000 cl32 16gb x2 오류 및 질문 8

퀘이사존 이머선일이야
717 01-04
4 정보

9800X3D 실사용 오버세팅 (1.2.0.2b) 8

퀘이사존 블루w
4.6k 01-04
5 정보

메모리 8000 레이턴시 54.7 - 최종 사계절 세팅(B650M 보드) 19

퀘이사존 시로쿠마25
3.2k 01-04
0 질문

i9 14900k언더볼팅 어떻게 해야하나요? 1

퀘이사존 kjh5804
655 01-04
0 질문

7900xtx nitro 언더볼팅 설정 공유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677 01-04
1 잡담

9600x 커옵 -10까지 올렸네요. 7

퀘이사존 AKYA
1.2k 01-04
0 질문

285k+z890 livemixer wifi 메모리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user_663823
512 01-04
0 질문

삼성 시금치 ddr4-3200 2660mhz 오버 질문

퀘이사존 시게디
465 01-03
1 질문

7950x를 수동오버 하려는데... 8

퀘이사존 아리
449 01-03
5 사이다

9800X3D + 6400 CL26 레거시모드 레이턴시 측정 및 전압 다이어트 23

퀘이사존 좌그
4.1k 01-03
0 질문

7800xt 머큐리 vs 레드데빌

퀘이사존 user_919137
472 01-03
2 질문

킹뱅크 48GB(24GBx2) 6400 CL28로 삽질중입니다.! 4

퀘이사존 MALD
2.1k 01-02
0 사이다

현재 EXPO가 정상적으로 적용 되어 있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Skatos
407 01-02
0 질문

SPD 등록문제 4

퀘이사존 도아주세요
372 01-02
0 질문

새로운 윈도우 tm5 종료 2

퀘이사존 젠타일
480 01-02
4 잡담

X670E 에이스로 오버중인데 생각보다 좋네요 10

퀘이사존 디스마스
782 01-02
0 사이다

애즈락Z790 언더볼팅 한만큼 성능이 저하되는 문제 6

퀘이사존 은구슬
982 01-02
0 질문

레거시 모드와 레이턴시 관계 2

퀘이사존 아르베라제
843 01-02
0 질문

클레브 16gb 램 오버 초보 인데 질문좀 받아주실 형님 있으실까요

퀘이사존 아이도저
297 01-02
0 질문

3080 언더볼팅 클럭 변함 관련 질문

퀘이사존 GuiltyON
340 01-02
0 질문

그래픽카드를 꼈을때만 램오버가 안돼요 1

퀘이사존 user_781560
374 01-01
0 질문

msi애프터버너 언더볼트시 질문입니다.도와주세요~ ㅜㅜ 2

퀘이사존 토깽
390 01-01
2 잡담

블라인드 처리된 글입니다. 5

퀘이사존 ASRockKorea
389 01-01
0 질문

흑금치 2666 > 3200 램 오버 질문좀 해도 될까요? 3

퀘이사존 아이도저
576 01-0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