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램오버 초기화 잘 된건가요???

퀘이사존 user_827917
2 412

2025.03.17 21:26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Pbo적용이 안돼는것 같아요..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819934
548 03-20
0 잡담

9800X3D AIDA64 1시간 30분이면 안정적이겠죠 6

퀘이사존 whalbum
1.6k 03-19
0 정보

악명높은 5070ti 벤투스 언더볼팅 결과 1

퀘이사존 레드코프
1.7k 03-19
0 질문

컴알못 983d 오버클럭 관련 문의사항입니다 3

퀘이사존 디스타
509 03-19
0 질문

B660m 메인보드 cep옵션좀 여쭤보겠습니다

퀘이사존 danmuji
457 03-19
0 질문

xmp 적용시키고 램타 및 전압 바꿔도 상관없는거죠?

퀘이사존 에일리언웨어
417 03-19
0 질문

램오버 레이턴시 1

퀘이사존 user_745864
628 03-19
1 질문

램 오버질문 5

퀘이사존 지티맥스
398 03-19
0 질문

혹시 X870E 노바 쓰시면서 램 8000 쓰시는분 계신가요? 6

퀘이사존 리키스
639 03-19
0 잡담

케이스 리셋버튼에 cmos클리어 점퍼 연결하는거 개꿀이네요. 9

퀘이사존 노리노리조노리
707 03-19
1 잡담

CL32 6400 안정화 보고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600W
973 03-19
0 사이다

cpu언더 볼팅 프리징 현상 도와쥬세요 3

퀘이사존 Rpooh
474 03-19
0 질문

8700k 오버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Royalscv
352 03-19
2 잡담

14700K 8000 cl28 세부 타이밍 6

퀘이사존 오버쪼금
952 03-19
0 사이다

AMD 수동오버 정확히 어떤 뜻인지 모르겠습니다.. 2

퀘이사존 Ragnaraw
576 03-19
2 사이다

6000에서 6400, 6200 램오버 실패했는데 질문이 있어요.. 15

퀘이사존 오린이..
1.3k 03-19
0 사이다

램 오버 설정 및 명칭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나른한오후
458 03-19
2 잡담

b650e-e 8000 cl32 안정화 6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1.5k 03-19
1 잡담

지스킬 6000 CL26 / 8000 CL30 영상이네요.. 7

퀘이사존 리키스
1.2k 03-19
2 잡담

9950x3d 커옵 NH-D15 G2 3

퀘이사존 Miksya
1.4k 03-19
0 사이다

expo 램을 쓰면 cpu 오버클럭에 영향이 갈까요?? 1

퀘이사존 Irene
652 03-19
1 사이다

9800x3d 씨네벤치23 결과가 좀 아리까리... 12

퀘이사존 Krenian
1.3k 03-19
1 질문

9600x 커옵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5

퀘이사존 Judaskiss
825 03-18
2 사이다

9600x 첫 설정 4

퀘이사존 user_1033906
877 03-18
0 정보

9950X3D 커옵후 시네벤치 . 1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.1k 03-18
0 사이다

5080 오버클럭 질문 드립니다(클럭 안올라감) 5

퀘이사존 user_1041893
926 03-18
0 질문

라이젠 9600x 커옵 해야되나요? 4

퀘이사존 victor1
813 03-18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 ON OFF에 따른 레이턴시 변화 1

퀘이사존 Miksya
778 03-18
0 질문

램 오버클럭 관련 질문

퀘이사존 거북이와지렁이
336 03-18
0 질문

에즈락 B850 / MISC전압 설정 질문

퀘이사존 amuro3278
611 03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