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5080 오버클럭 질문

퀘이사존 민트초코카피바라
0 589

2025.03.29 15:56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안녕하세요 램 xmp 처음인데요 6

퀘이사존 얍얍
617 05-14
0 사이다

근데 역에이징이 아니라 에이징이 맞는거 아닌가요? 4

퀘이사존 브루클린스매셔
736 05-14
2 정보

asus 새로운 바이오스 1.2.0.3d 에 dimm fit 기능이 생겼네요 14

퀘이사존 웃지요
1.6k 05-14
0 잡담

라이젠 1년 반 사용 소감

퀘이사존 계수
763 05-14
2 질문

램 expo 부팅실패(검은화면) 18

퀘이사존 엘칸트
1.3k 05-14
2 질문

램 온도 차이가 많이 나네요 4

퀘이사존 하해히호우
880 05-13
0 잡담

내시스템은 여기까지가 ddr5 5600 4개 풀뱅크 한계인가봅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66177
2.1k 05-13
1 질문

램 오버클럭 도와주십쇼ㅠㅠ 3

퀘이사존 s2ok
1.1k 05-13
1 질문

오버클럭만 하면 컴퓨터 다운됩니다 ㅠ 23

퀘이사존 user_829684
944 05-13
1 질문

9600X 커옵값 조언좀 부탁드려요 4

퀘이사존 Jun.k8
1.1k 05-13
0 질문

I7 14700kf B760 ddr5 6000 디폴트셋팅값 질문 1

퀘이사존 쌩초보
653 05-13
0 사이다

983d 커옵 25 시네벤치 돌려봤어요 5

퀘이사존 94no1
1.1k 05-13
1 잡담

9800x3d 램오버 64기가 cl28-38-38-42 fclk 2200 1.5v했습니다 4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1.9k 05-12
0 질문

두가지 오버세팅 좀 추천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94733
788 05-12
1 질문

시네벤치가 램오버가 들어가면 프리징이 생깁니다.. 8

퀘이사존 마루마루M
1.4k 05-12
1 질문

983d 국민오버 값이 있을까요?? 2

퀘이사존 94no1
1.4k 05-12
0 질문

9950x3d 바이오스에서 키면 좋다 하는 옵션?

퀘이사존 sixtinine
1.1k 05-12
1 질문

램 오버쿨럭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상양갱
617 05-12
2 질문

BCLK오버클럭이라는건 최상급 보드맛 되는건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96097
1.2k 05-12
2 정보

6400MHz CL22 14700K 6

퀘이사존 오버쪼금
1.4k 05-12
2 잡담

DDR4 4000 에 재도전 해봤지만 3800 cl14 로 마무리 합니다. 흑;;; 20

퀘이사존 포근한구름속햇살
1k 05-12
0 사이다

B760m 어로스 엘리트 ddr5 램오버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우주로가주앗
1.2k 05-12
1 질문

생에 첫 조립인데 3Dmark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1

퀘이사존 하류안생
627 05-12
4 질문

다른분들은 9800x3d 54배수 잘 들어가나요? 20

퀘이사존 user_994733
3k 05-12
2 질문

64기가 램 오버는 무리일까요 19

퀘이사존 user_876617
1.1k 05-12
1 질문

5950X 오버클럭 질문입니다. 6

퀘이사존 케빈은바람둥이
707 05-11
2 사이다

Ddr5 램오버 잘되는 순정램 제조사 7

퀘이사존 suyeong
1.2k 05-11
0 질문

글카 오버클럭과 전력량에 대해 궁금한게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648026
677 05-11
0 질문

6600xt 튜닝 뭘 선택하는게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788370
830 05-11
1 질문

램 오버쿨럭 후 무한 재부팅 + 블루스크린 8

퀘이사존 상양갱
854 05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