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듀얼GPU(엔비디아, 라데온) 환경에서 애프터버너에서 라데온을 제외하는 방법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힐곰이
0 495

2025.04.02 14:15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애즈락 b650m pro rs soc 전압 고정이 안되는데 고정 하는 방법이 있을까요?

퀘이사존 채굴충은사형
769 04-04
0 질문

9600x 6400 cl32 램오버중인데... 3

퀘이사존 투같
1.2k 04-04
0 질문

다른램 2개를 꽂았을때 오버클럭 어떻게 하나요? 1

퀘이사존 벵에왕
473 04-04
0 사이다

램 2666 cl19 19 19가 낫나요 3200 cl22 22 22 낫나요? 2

퀘이사존 벵에왕
516 04-04
0 질문

기가바이트 x870e ai top 쓰시는분들 질문있습니다. 9

퀘이사존 은둔
689 04-03
0 질문

14900k 노오버인데 온도가 너무 높습니다.. 8

퀘이사존 꿀먹은푸우
699 04-03
0 질문

TM5 테스팅 사이즈가 32기가가 안 뜨는데 맞는건가요? 13

퀘이사존 칼칼이
1.2k 04-03
0 사이다

9800x3d 벤치 및 커옵 결과 실사용 선택 질문 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057104
792 04-03
0 질문

983d 커옵 벤치 결과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53762
807 04-03
0 사이다

vddio 램오버와 cpu오버와의 연관성에 대하여 궁금한거 질문 2

퀘이사존 채굴충은사형
3k 04-03
4 잡담

알리발 9600X 커옵후기 5

퀘이사존 비츠
1.3k 04-03
0 질문

9600x 6400램 오버 질문입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57046
785 04-03
0 질문

안녕하세요 초짜 질문 있습니다! 1

퀘이사존 TS테주주
417 04-03
0 사이다

컴린이 큰일났습니다. 킹뱅킹 램카드? 9

퀘이사존 피요옹
673 04-03
0 사이다

aida64 익스 스트레스 오류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234013
1.7k 04-03
1 사이다

9600X 오버중인데 TDC EDC값도 건드리는거 맞나요? 3

퀘이사존 봄봄27
1.5k 04-03
4 정보

AMD 9950x3D OC TEST 2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5k 04-03
0 질문

ddr5 램동기화 1:1 1:2 성능 뭐가 더낫나요? 18

퀘이사존 의열단
3.1k 04-03
1 잡담

9950x3d 8000CL34 실사용 세팅입니다 3

퀘이사존 윈페르트
2.2k 04-03
0 잡담

9600x 6400 30cl 드디어 끝 ㅠ 15

퀘이사존 깜댕댕
1.5k 04-03
0 사이다

aida64 관련 질문 6

퀘이사존 쿼카콜라
746 04-03
0 사이다

9600X 커옵만 넣고 사용해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봄봄27
889 04-03
0 질문

[램 수동 오버] 도움이 필요 합니다.. 적정 값은 찾은거 같은데.. 5

퀘이사존 1나노
868 04-03
0 사이다

9600X 구입하고 수동오버하고 있는데... 10

퀘이사존 혁8990
1k 04-03
0 잡담

13900ks 가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느낌입니다

퀘이사존 우주로가주앗
743 04-03
0 질문

삼성 시금치램 3200 인데요 램타만 낮춰서 쓰는거 의미 있나요? 1

퀘이사존 벵에왕
498 04-02
0 잡담

9600x SP 값 대박걸린거같아요 4

퀘이사존 user_959678
988 04-02
0 정보

EXPO 1, 2, Tweaked, on the fly ? (EXPO 2 VS EXPO Tweaked) 8

퀘이사존 1나노
6.4k 04-02
0 사이다

983d 국민옵션 커옵 시네 돌려봤습니다! 6

퀘이사존 user_1053762
1.7k 04-02
0 잡담

9600x 57배수 아이다 돌려봤습니다.

퀘이사존 공기반먼지반
839 04-0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