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6400쳐다도안볼겁니다

퀘이사존 깜댕댕
15 1445

2025.04.08 21:57

댓글: 1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보드 바꿨는데 expo가 하나만 적용됩니다. 4

퀘이사존 안군아
432 04-11
0 잡담

간단 DDR5 6000 딸각 세팅 해봤습니다 2

퀘이사존 Lryuki
1.4k 04-11
1 질문

9600x 원래 시네벤치에서는 올코어로 안터지나요? 7

퀘이사존 dymang
863 04-11
0 질문

9950x3d 커옵하려는데 어떻게해야하나여

퀘이사존 user_1058515
565 04-11
0 질문

13700k + z790 언더볼팅 해봤는데 온도가 높게나오는거 같아요 4

퀘이사존 간만에놀러예
549 04-11
0 사이다

ddr5 램오버중인데 이 전압에서 이 클럭이 되는건가요? 20

퀘이사존 아즈냥
1k 04-11
0 질문

z790 apex 애드온카드 오버클럭 영향 1

퀘이사존 터미널
396 04-11
2 정보

9950x3d CurveShaper 요놈 물건이네요 3

퀘이사존 엔시디아K
1.5k 04-11
0 사이다

9600x 오버클럭 안정화 질문 6

퀘이사존 란데르트
857 04-11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 커옵값 테스트중 화면 멈춤 4

퀘이사존 1나노
1k 04-11
0 질문

레이턴시 줄이는방법을 알고싶습니다 도와주십쇼 11

퀘이사존 팃슈
872 04-11
0 질문

살려주세요ㅜ ddr5 xmp 값보다 널널해도 tm5 오류가 납니다 7

퀘이사존 만두먹고싶네요
717 04-11
1 사이다

Expo가 문제가 많아서 직접 수동 오버하려하는데 도움좀 부탁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21739
686 04-11
0 사이다

램타이밍 과하게 조이면 CPU 사망? 7

퀘이사존 오린이..
1k 04-10
0 사이다

14900ks 질문점 드릴께요 5

퀘이사존 계속비옴
440 04-10
0 질문

24x2gb 도 6000cl26 1.4v 처럼 명기가 있을까여? 8

퀘이사존 우주로가주앗
1.1k 04-10
1 잡담

9600x PBO하다보니 수동오버가 땡기네요 3

퀘이사존 AllNewGood
786 04-10
1 정보

6000 CL26 램 가격 인상 5

퀘이사존 CocaCoIa
1.4k 04-10
0 사이다

am5 메인보드 램 최대 대역폭 램오버 질문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메샤
420 04-10
1 질문

램오버가 아예 안되는데 뭐때문에 이럴까요 ㅠㅠ.. 23

퀘이사존 user_1058798
630 04-10
1 잡담

9800X3D 램오버, 커옵 소소하게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푱푱
1.3k 04-10
0 잡담

커옵은 꼭 하시길 추천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칼칼이
3k 04-10
0 잡담

13700KF 7800 CL32

퀘이사존 ○○
453 04-10
0 잡담

램오버 타이밍은 다 거기서거긴데 전압값이.. 9

퀘이사존 깜댕댕
959 04-10
0 질문

레이턴시수치 . 더내리고싶은데 어찌해야될까여 3

퀘이사존 팃슈
652 04-10
0 정보

[써멀] 때문에 고생하다 좋은 영상을 찾았습니다 (추천)

퀘이사존 1나노
856 04-10
0 질문

선생님들 살려주십쇼 3

퀘이사존 귀여운야돈
431 04-09
1 질문

1:1세팅이안돠여 도와주새여 7

퀘이사존 팃슈
575 04-09
0 정보

[오버]ADATA DDR5-6400 CL32 LANCER RGB 화이트 패키지 서린 (32GB(16Gx2))

퀘이사존 1나노
821 04-09
0 질문

9950x3d ddr5 6400 cl30 64gb.. 뭐가 문제인 걸까요 9

퀘이사존 필수기입란
1.7k 04-0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