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9600X SP117짜리 수율정보

퀘이사존 user_959678
4 1052

2025.04.21 23:19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6400 cl26 안정화 조금더 상급보드로 바꾼후 실패 문의 18

퀘이사존 하늘님
1.4k 04-22
0 질문

램오버 1:1 6200 vs 1:2 8000 어떤게 더 효율이좋은건가요? 2

퀘이사존 팃슈
1.2k 04-22
4 질문

지스킬 6000 CL26 1.45램 후기 or 1.40v으로 만들어보기 5

퀘이사존 좌그
2.4k 04-22
1 사이다

DeskMini X600 에 대해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드립니다 19

퀘이사존 컴도A
1k 04-22
0 사이다

램 오버 질문드립니다! 3

퀘이사존 Nyuke
539 04-22
1 질문

983d b850 6400오버 램 6

퀘이사존 비드
1k 04-22
1 질문

다시한번 질문드려요 !프레임드랍등 이벤트뷰어 오류 2

퀘이사존 SinSul
659 04-22
1 사이다

삼성램 DDR5 PC5-38400 제품 6400mhz 오버클럭했는데 점수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pc케이스개조중
810 04-22
0 질문

3DMark 점수가 부족한데, 조언 부탁 드립니다. 8

퀘이사존 Krenian
542 04-22
1 사이다

9600x 최소배수 낮추는법? 6

퀘이사존 melinyel
951 04-22
0 사이다

UCLK DIV1 MODE 1:1 = 1:2? 8

퀘이사존 오린이..
1.1k 04-22
0 사이다

기가바이트 vddio 항목 2

퀘이사존 노신태
674 04-21
1 잡담

9600X SP117짜리 수율정보 4

퀘이사존 user_959678
1.1k 04-21
1 질문

9600x + expo 10

퀘이사존 user_840182
727 04-21
0 잡담

pbo200에 커옵20으로 마무리

퀘이사존 약산
680 04-21
0 질문

메모리 그냥 써도 되나요? 3

퀘이사존 검은누룽지
409 04-21
0 잡담

9600x 커옵 실패실패~ 3

퀘이사존 비츠
799 04-21
0 질문

9700X pbo co-40 문의드려요 3

퀘이사존 현굥
651 04-21
0 사이다

램오버후 부팅x ssd 인식불량 5

퀘이사존 컴테리어
664 04-21
0 잡담

6600cl26 부팅은 되는데 4

퀘이사존 의열단
1.2k 04-21
0 잡담

6000cl26 1.45v후기 1

퀘이사존 뿔딱볶음면
931 04-21
0 사이다

DDR5 오버 좀 해보려 하는데... 3

퀘이사존 PiPiskaNahui
944 04-21
0 사이다

컴린이 expo 해도 되나요? 2

퀘이사존 user_1059884
568 04-21
0 잡담

983D 48GB 8000CL34 GDM PDM off 3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1.2k 04-20
3 잡담

9950X3D 커옵 +커쉐+램오버 . 3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.4k 04-20
0 사이다

램 레이턴시가 70.3(DDR5 6000램오버)나오는데요 6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1.9k 04-20
1 질문

AMD- 7000/9000 내장그래픽 켜고 끄고 차이있나요? 19

퀘이사존 lllKarmalll
1.3k 04-20
2 잡담

[베이퍼챔버 ver.] 펠릿 RTX 5070 Ti 게이밍프로 논OC 코어클럭 최대한 사용하기

퀘이사존 KKM
1.8k 04-20
1 질문

컴린이 라이젠9 9900X, 조텍 4080S Trinity OC 오버클럭 도와주세요 5

퀘이사존 Living
549 04-19
1 질문

983d 씨네 2

퀘이사존 그리며
822 04-1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