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EXPO 넣고 테스트 실패에 괜히 걱정했네요.

퀘이사존 옐로우홀
2 622

2025.06.04 15:38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5700x3d cl13 3733 램오버 (성공?)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user_1071544
842 06-09
0 질문

데스크탑 뉴비 5070ti 언더/오버 질문좀 드립니다ㅜㅜ 4

퀘이사존 user_1067963
712 06-09
0 질문

인텔 국민램오버가 뭔가요?

퀘이사존 첫데스크탑세팅하기
599 06-09
0 사이다

1대2 램오버로 6000cl30보다 퍼포먼스좋으려면 2

퀘이사존 G27C4
869 06-09
2 사이다

8000 cl34 gdm off 셧다운 증상 질문하나만할게요 도와주세요 11

퀘이사존 빌리더키드
1k 06-09
0 사이다

라이젠7 7700 언더볼팅 셋팅좀 봐주세요 2

퀘이사존 맹수호랑이
516 06-08
0 질문

클럭vs타이밍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비이이둘기
532 06-08
0 사이다

PBO 설정 어느거 쓰시나요? 7

퀘이사존 TKTTT
1.4k 06-08
0 질문

9600x 커옵 -50 검정화면 오류 파워터짐 후 고장일까요 커옵 실패일까요.. 9

퀘이사존 user_947353
1.2k 06-08
0 질문

Ppt 가 안올라 갑니다(바이오스타 b650mt) 5

퀘이사존 user_934083
838 06-07
0 질문

컴린이) 783d 9070니트로 시네벤치 및 타스 점수 괜찮은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07414
701 06-07
0 질문

갑자기 오버워치가 실행이 안되는데 제발 도와주세요 3

퀘이사존 맆렌
815 06-06
0 사이다

언더볼팅했더니 시네벤치 점수가 반토막이 났습니다 17

퀘이사존 비이이둘기
1.2k 06-06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린이 오버했는데 한번 봐주실분 계신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02799
520 06-06
0 질문

글카 언더볼팅하는데 원래 편차가 심한가요? 2

퀘이사존 Raur
705 06-06
0 질문

긱바 x870E 어로스 프로 아이스 멀티키 질문 3

퀘이사존 용팔이사냥꾼
528 06-06
0 정보

x670e gene 8400 2233 55.5배수 여름용 셋팅 (bios 3104)

퀘이사존 웃지요
1.3k 06-06
1 정보

킹뱅크64G cl28 1=1 1.36v 설정공유 8

퀘이사존 user_405843
1.2k 06-06
0 질문

5070TI TUF 클럭계속들어가는데...뻗으면 오토부스터 꺼질까봐 겁나네요... 1

퀘이사존 한국전기박
861 06-06
0 사이다

램 오버 이 방법 괜찮나요? 2

퀘이사존 맨석쾌2
777 06-06
0 정보

킹뱅크64G cl28 1=1 1.36v TM5익스트림 통과

퀘이사존 user_405843
820 06-05
1 질문

9950x3d + x870e에 맞는 메모리 클럭 추천부탁드립니다ㅠㅠ 12

퀘이사존 Nightcloud
1.5k 06-05
0 질문

5070ti 오버 안정화값 찾고 있는데 GPU 메모리 클럭 정상인가요?

퀘이사존 한국전기박
825 06-05
0 질문

sa 전압이 이게 맞는건가요?

퀘이사존 비이이둘기
771 06-05
0 사이다

언더볼팅, 제가 이해한게 맞을까요? 2

퀘이사존 새우잡이범고래
838 06-04
0 질문

에프터버너 OC스캐너 적용시

퀘이사존 FrozenFood
494 06-04
1 잡담

9800x3d 는 sp116이면 괜찮은건가요 2

퀘이사존 와황당하네
1k 06-04
1 잡담

EXPO 넣고 테스트 실패에 괜히 걱정했네요. 2

퀘이사존 옐로우홀
622 06-04
1 사이다

램 전압이 어딨는지 모르겠습니다 8

퀘이사존 탐험자
666 06-04
0 잡담

Cpu 바꾸고 램 오버 성공했네요.

퀘이사존 Clever
505 06-0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