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킹뱅크24gb M다이 세부타이밍질문

퀘이사존 쿠팡사존
4 907

2025.06.18 22:22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B550 / B450 보드 전압 고정 시, 문의 사항

퀘이사존 노블앤바이블
460 06-28
0 질문

에프터버너 다운했는데 화면이 다른데 잘못 받은걸까요?? 6

퀘이사존 H3RMES
682 06-28
0 질문

msi b650 토마호크인데요 램오버 예시값을 알 수 있을까요? 11

퀘이사존 rokmc797
1.2k 06-28
1 사이다

9950x3d + x870e apex 조합인데 8000클럭 부팅조차 안됩니다. 14

퀘이사존 WhiteDoggy82
1.2k 06-28
1 잡담

제 CPU 멤컨이 부팅 8200이 한계라면 APEX는 사치일까요? 2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769 06-28
0 질문

14500 언더볼팅 질문

퀘이사존 verygoodman
750 06-28
0 사이다

램오버 램타이밍 더 쪼일곳 있는지 봐주세요 1

퀘이사존 도베르만911
653 06-27
0 사이다

9800x3D/MSI b850m mortal/Patriot DDR5 CL32 6400 64GB(32x2)램오... 4

퀘이사존 몹ss
1.1k 06-27
0 사이다

DDR5-5200 CL40 수동오버 2

퀘이사존 gusoong
893 06-27
0 질문

기가바이트 바이오스 프로파일 문제

퀘이사존 네프티
679 06-27
0 질문

램 오버 바이오스에서 멈춤

퀘이사존 user_922361
535 06-27
0 질문

라이젠 cpu 수동오버의 장점이 뭔가용 6

퀘이사존 podoseeu
797 06-27
0 질문

9800x3d 온도가 전반적으로 좀 올랐는데 여름이라 그렇겠죠? 3

퀘이사존 wntjr7565
952 06-27
0 질문

9800x3d 배그 온도 질문 1

퀘이사존 김숙희이모
747 06-27
1 사이다

9800x3d 오버클럭 필수일까요? 8

퀘이사존 지엔코
1.1k 06-27
0 질문

시퓨 옵린이 살려주세요ㅠ

퀘이사존 디밍F
578 06-27
0 사이다

9800x3d 커옵-20 주고 돌려봤습니다. 4

퀘이사존 토끼와잉어
1.1k 06-27
0 질문

AIDA64 오류 질문입니다! 1

퀘이사존 -880
771 06-27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린이 혼자 램 오버클럭해봤습니다. 9

퀘이사존 깅밍중
755 06-27
0 질문

x870e 타이치 vdd 제한 문제

퀘이사존 박기우
609 06-27
0 사이다

Fclk는 높을수록 좋은가? 5

퀘이사존 유이한취미
1.1k 06-26
0 잡담

라이젠 8000클럭부터틑 무조건 맴컨이군요

퀘이사존 취미가컴퓨터입니다
708 06-26
0 질문

수동오버 할줄모르는데, Z690에 들어가는 xmp램 추천좀 2

퀘이사존 user_692100
630 06-26
0 질문

Z690에 킹뱅크 ddr5 6000 cl28 15

퀘이사존 user_692100
830 06-26
1 사이다

Expo 질문좀 아시는분계실까요? 2

퀘이사존 Sudal00882
563 06-26
0 사이다

9800X3D 이 정도면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776781
788 06-26
2 잡담

제 9950X3D 멤컨이 별로인가봅니다 Apex 보드로 8300이 한계네요 19

퀘이사존 하이페리온
1.3k 06-26
2 사이다

9950x3d 수율품을 구매했는데 이상합니다 8

퀘이사존 뽕이85
1.1k 06-25
0 사이다

커옵 했는데 온도변화가 전혀 없을수도있나요? 8

퀘이사존 Ho리호리
802 06-25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언더볼팅 어떻게 해야하나요? 2

퀘이사존 Irene
1k 06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