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9800x3d cl28 6400 마무리

퀘이사존 jysaoao
0 929

2025.08.28 05:55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ASUS Core tuning for gaming 옵션에 대해서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한설
514 08-30
0 잡담

9800x3d 커옵 per core 관련 8

퀘이사존 Leedw
833 08-30
0 사이다

EXPO 관련해서 도움 주실 선생님 계신가요?? 10

퀘이사존 user_1088940
369 08-30
0 잡담

5800x3d 4000 cl16 16x2 램오버 해봤습니다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577 08-30
1 질문

컴린이 각종 벤치는 모두 통과하는데 게임에서 터져욧 6

퀘이사존 크아악으아아악
363 08-30
0 사이다

9800x3d 첫 오버인데 괜찮은건가요?? 3

퀘이사존 식후30분
429 08-30
0 사이다

컴린이 질문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085714
230 08-29
0 질문

TM5 0.13.1 버전을 사용했는데 오버를 풀어도 통과를 못하네요... 1

퀘이사존 앗싸좋쿠나
470 08-29
0 사이다

Cpu soc,vddio/mc 전압 질문드려요 6

퀘이사존 user_491214
890 08-29
0 사이다

지스킬 튜닝램 3600MHz → 4200MHz 오버클럭 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최졔
386 08-29
0 사이다

램오버 후 클럭 수치 부족 2

퀘이사존 정구
300 08-29
0 질문

패트리어트 튜닝램 어떤가요?

퀘이사존 dula
286 08-29
0 질문

5800x 3200mhz E다이 16gb x 2 오버 질문해여 2

퀘이사존 컴맹이구러
269 08-28
0 사이다

커옵과 expo aida 테스트 질문이 있습니다! 2

퀘이사존 크아악으아아악
342 08-28
0 질문

EXPO 프로파일이 어디까지 적용이 되는걸까요? 1

퀘이사존 릭끄
278 08-28
0 사이다

9800x3d pbo 커옵 제가 잘못한건가요? 6

퀘이사존 wanbi
2.1k 08-28
0 잡담

9800x3d cl28 6400 마무리

퀘이사존 jysaoao
929 08-28
0 질문

구세대 시피유인 2011-3 소켓을 사용하는

퀘이사존 user_1088393
220 08-27
0 질문

컴퓨터 부팅시 서브모니터에 검은화면으로 오버클러킹 이라고 나옴 1

퀘이사존 user_941227
282 08-27
2 잡담

9800x3d 도 안정화 테스트로 시네벤치는 별로네요.. 8

퀘이사존 철중이
667 08-27
1 사이다

인텔 13700K 전압 좀더 낮춰도 될까요? 7

퀘이사존 초보예요흑흑
437 08-27
3 정보

8400CL32 GDM off, X870E APEX 테스트 바이오스, 성능 이모저모 5

퀘이사존 렐브
1.1k 08-27
0 잡담

9950x3d, expo 6000도 안들어가시는분 있으신가요 4

퀘이사존 백구v
530 08-27
3 잡담

B650E-E 6400 CL 26 실사세팅 6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692 08-26
0 질문

9800x3d 커옵 20, 30 차이 비교 고견 부탁드립니다 고수님들 6

퀘이사존 메랜청년
1.2k 08-26
1 사이다

ASUS Z790 AEPX -> ENCORE 넘어갈 만 할까요? 17

퀘이사존 그란디아
391 08-26
0 질문

9060xt 언더볼팅

퀘이사존 zizonjae
1.2k 08-26
0 질문

시피유 오버클럭 잘 하시는분들은 5

퀘이사존 user_1088393
336 08-26
0 사이다

783d pbo, 커옵 질문입니다! 2

퀘이사존 user_1076430
553 08-26
0 질문

(컴맹)제가 언더볼팅 잘못한 건가요? 선생님 분들의 고견을 여쭙습니다...

퀘이사존 초보임니다
209 08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