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9800x3D, 5070TI 안정화 중

퀘이사존 beat
1 653

2025.09.15 03:34

댓글: 1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정보

X870E Nova - 8200CL34 GDM Off 3

퀘이사존 삼류차원장인
636 09-15
0 잡담

지스킬 트라이던트 CL26 2x32GB 오버해보니.. 10

퀘이사존 도베르만911
700 09-15
1 질문

램오버 잘들어갔을까요...? 2

퀘이사존 최불
313 09-15
0 질문

뉴비인데 새컴사고 9800 공랭 시네벤치 괜찮나여?? 1

퀘이사존 user_1079962
335 09-15
0 잡담

9800x3D, 5070TI 안정화 중 1

퀘이사존 beat
653 09-15
0 질문

cpu 별 램오버 영향이 많은 순을 AI 한테 물어봤는데

퀘이사존 후부리
412 09-15
0 질문

램오버 도와주세요..

퀘이사존 user_1093647
236 09-14
0 질문

CMOS 초기화했고 초기화된화면까지 봤는데 부팅불가 2

퀘이사존 hjh
352 09-14
0 질문

9800x3d, 5070ti 안정화 끝냈네요. 4

퀘이사존 콤푸타개더쿠
671 09-14
2 잡담

9950x3d 8400 cl32 gdm off 후기 2

퀘이사존 웃지요
925 09-14
0 잡담

와..킹뱅크 ddr4 4000hz gear 1 MEM5도 못믿겠네요. 2

퀘이사존 LouisVuitton
522 09-14
0 사이다

램이 4800mhz로도 부팅이 안되는데... 14

퀘이사존 체리메리
375 09-14
0 사이다

램 스팟쿨링 조언부탁드립니다. 25

퀘이사존 딱지빠더
721 09-14
1 정보

265k 7200-34 96G(48G x 2) 오버 정보 공유합니다.

퀘이사존 조조
736 09-14
0 질문

램오버 테스트시 메모리클리너 가동?? 1

퀘이사존 user_1092036
293 09-13
0 질문

게임락 5080 논oc oc바이오스로 플래싱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user_1090704
247 09-13
0 질문

9800X3d 인데요.. 커옵 지금 실시간 1위던데 2

퀘이사존 이것좀봐라
772 09-13
1 잡담

14900KS는 OCCT를 돌리기 버거운 거 같네요. 13

퀘이사존 그란디아
651 09-13
0 질문

78x3d +b650e 어엘 조합 xmp 후 부팅 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397 09-13
3 질문

제 램은 6200이 한계인가봐요...ㅠ 8

퀘이사존 최불
435 09-13
0 질문

9600x 54배수나 53 배수나 상관없나요? 3

퀘이사존 핏줄입니당
491 09-13
0 질문

9600x 수동 오버 중인데요 ppt 전압 3

퀘이사존 핏줄입니당
411 09-13
0 질문

램오버 형님들 도와주세요... 3

퀘이사존 띵띵땅뚱
276 09-13
0 질문

시금치 b다이중 16년 주차는 수율 안좋나요?

퀘이사존 user12900kf
304 09-13
0 질문

9800 x3d 시네밴치 질문이여

퀘이사존 user_1014735
269 09-12
0 잡담

커옵잡는데 tm5 앱솔이 괜찮은거 같아요 7

퀘이사존 카르띳띠
650 09-12
0 질문

9600x 수동 오버 중인데요

퀘이사존 핏줄입니당
353 09-12
0 질문

GIGABYTE B760M AORUS ELITE 램오버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9로D망
323 09-12
1 잡담

983D x870E APEX Cl32 8400 레이턴시 및 중간점검 기록 6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835 09-12
0 잡담

13600k+z790+d15 언더볼팅해봤는데 뭔가 아쉽네요 2

퀘이사존 치톤피드
344 09-1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