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컴퓨터 새로 구매하면서 오버클럭 방법 문의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229763
2 340

2025.09.24 16:13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14600kf 시네벤치 멀티점수 신기록 갱신!!!

퀘이사존 왕초짜배기
591 09-26
0 질문

인텔 14900k 최대 램 오버클럭 알려주세용ㅠㅠ 1

퀘이사존 user_1084868
475 09-26
0 사이다

983d 핵뿔딱이라. 바이오스 좀 만졌는데 9

퀘이사존 안정성중시
603 09-26
0 사이다

trfc1이 낮을수록 뭐가좋나요? 3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515 09-26
0 사이다

램비교좀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435 09-26
0 사이다

하드웨이인포질문 4

퀘이사존 델피에로
360 09-26
2 사이다

9800X3D 커옵 -20 온도가 이상합니다. 뭐가 문제일까요? 7

퀘이사존 어려운컴퓨터생활
2.1k 09-25
0 질문

컴린이 pbo설정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1066032
390 09-25
0 질문

ESSENCORE KLEVV DDR5-4800 CL40 오버 질문 4

퀘이사존 딱곰이
560 09-25
1 질문

G.SKILL DDR5-5200 CL40 RIPJAWS S5 J 오버 해보신분? 1

퀘이사존 맙쏘사
670 09-25
1 잡담

애즈락B650M PG Riptide CL26 6200 1

퀘이사존 user_1082739
559 09-25
0 잡담

9600x 타익 3위 했습니다. 1

퀘이사존 백소진
345 09-24
0 질문

컴퓨터 새로 구매하면서 오버클럭 방법 문의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229763
340 09-24
0 질문

컴린이 입니다. expo 오버클럭 된건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095516
448 09-24
0 질문

지스킬램 하고 하이닉스a다이 램 차이 심하네요 8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1.5k 09-23
0 사이다

Memory context restore, power down 만졌더니 부팅이 안됩니다ㅜㅡㅜ 9

퀘이사존 오늘내일글피
929 09-23
0 질문

라이젠 cpu 수동오버 아이들시 전압 어느정도 나오시나요? 3

퀘이사존 user_491214
471 09-23
0 사이다

측면팬설치, 쿨링에 도움이 될까요? 18

퀘이사존 그란디아
619 09-23
0 사이다

9070XT 언더볼팅 질문있습니다.(고주파 해결 목적) 3

퀘이사존 치킨에는펩시제로
1.2k 09-23
0 사이다

DDR5 풀뱅 6000Mhz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? 13

퀘이사존 NobleTurTle
1.2k 09-23
0 사이다

9800x3D / 6200 CL 30 1:1 램오버 한번 봐주세요~ 25

퀘이사존 비혀니
967 09-23
0 질문

컴퓨터 샀는데 종종 화면이 멈추고나서 꺼져버려요.. 9

퀘이사존 Aowo
370 09-22
0 사이다

14600kf 긱바b760m 어엘 gen5 ac로드라인 질문 2

퀘이사존 100프로0
403 09-22
0 사이다

BCLK 버스 스피드 출렁임 잘아시는분계실까요? 5

퀘이사존 컴맹이
339 09-22
0 사이다

983d 세부램타 조여봤는데 이상합니다.. 10

퀘이사존 빌게이츠짱짱맨
628 09-22
0 사이다

오버클럭 해제가 안되나요? 3

퀘이사존 혀니여니유니
370 09-22
0 질문

AMD 최적화 질문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치킨에는펩시제로
393 09-22
0 사이다

프라임95로 안정화 보려면 avx 항목 체크 어떻게 하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016530
368 09-22
0 질문

14600kf 기가바이트b760m 어로스엘리트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100프로0
530 09-22
4 질문

9800X3D, ASROCK X870E NOVA 시네벤치 점수 좀 봐주세요. 2

퀘이사존 user_1089362
780 09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