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언더볼팅 디테일에 대해서 궁금합니다.

퀘이사존 user_915770
0 309

2025.10.05 00:51

댓글: 0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UXTU 관련 질문! (58X3D, RX69XT) 2

퀘이사존 NNNN
312 10-14
0 잡담

9070xt 언더볼팅 실사가능할까요? 4

퀘이사존 Eomforce
709 10-14
1 사이다

ZenTimings 실행 먹통 6

퀘이사존 Furo
1.1k 10-13
1 질문

램 오버 실패 후 부팅이 안되고 있습니다 8

퀘이사존 user_714097
438 10-13
0 질문

7800x 3d, 6000 cl30 expo 메모리 1대1 질문 2

퀘이사존 Jugaa
442 10-13
1 질문

안정화 얼마나 해야 할까요? 5

퀘이사존 user_1093643
389 10-12
3 잡담

9800X3D B650E-E 8000CL34 후기 (core tuning config for gaming l... 14

퀘이사존 뽀오
1.4k 10-12
0 사이다

펌프 미작동하다가 다시 작동하는 경우? 2

퀘이사존 리림의키스
261 10-12
0 질문

안녕하세요 퀘존 선배님들 질문이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컴린이탈출하고싶어요
250 10-12
9 정보

MSI B850MPOWER 직구로 사봤는데 재밌네요 8600 cl36 5

퀘이사존 라이젠떡
2.1k 10-12
0 질문

9800x3d 커옵 30 .. 시네벤치 점수 질문 5

퀘이사존 비콘
655 10-12
0 질문

16X2램 2장 32기가 DDR4램오버 질문점제발답변좀. 3

퀘이사존 user_722992
380 10-11
0 질문

MCLK,UCLK 어떻게 올립니까? 모르겠네요 2

퀘이사존 우리의친구영구
421 10-11
0 질문

램오버질문점드릴게요 제발답변좀. 2

퀘이사존 user_722992
306 10-11
0 사이다

언더볼팅을 했는데 17

퀘이사존 망치갑니다
523 10-10
0 잡담

Z690 Dark 0x12F 바이오스를 올려봤는데.. 1

퀘이사존 ○○
449 10-10
1 사이다

라이젠 마스터에서 9600X 커옵 권장값 테스트 해보니.. 7

퀘이사존 포테토보이
1.1k 10-10
1 사이다

9950X 최대 유효 클럭이 이상하게 높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691493
425 10-10
0 질문

컴초보입니다 램오버 pob 커옵 하는법좀 알려주실분 1

퀘이사존 user_1097548
389 10-09
0 사이다

285k 오버클럭 xtu as질문 1

퀘이사존 아즈락
383 10-09
3 사이다

새로산 램이 TestMem5 돌리자마자 오류 떠요 12

퀘이사존 user_1098415
754 10-09
2 사이다

trefi 만 넣으면 부팅 불가입니다 12

퀘이사존 QUQA
836 10-09
1 잡담

I5 8500 가지고 놀다가 세계기록 뚫었네요(타임 스파이) 2

퀘이사존 user12900kf
620 10-08
2 잡담

9800x3d 램오버 해봤습니당. 5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5k 10-08
0 질문

램타 현 값 에서 더 어떻게 내립니까 3

퀘이사존 우리의친구영구
397 10-08
0 사이다

3dmark 레전더리 등급받기힘든가요? 4

퀘이사존 user_1026393
479 10-08
2 정보

9900X3D + MSI MPG B850I EDGE TI 6200 CL26 GDM OFF 16GB MODUL...

퀘이사존 QUANTER
595 10-08
0 질문

컴 사고 해야하는 시스템 설정같은건 뭐가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86561
316 10-06
0 잡담

9900X3D + MSI MPG B850I EDGE TI 8100 CL34 GDM OFF 16GB Modul...

퀘이사존 QUANTER
382 10-06
0 질문

ddr4 3800 cl14 재부팅 1

퀘이사존 이으아아아앙
528 10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