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난생 오버 처음인데 잘 된건가요? 9950x3d x870e hero 24gx2

퀘이사존 개양아취
7 582

2025.10.19 09:21

댓글: 7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PBO Fmax Enhancer 옵션 때문에 엄청 헤맸네요

퀘이사존 후부리
538 10-26
10 잡담

예전에 사망한 98X3D가 진짜 좋은놈이었네요 10

퀘이사존 디스마스
5k 10-25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궁금한게 있습니다(PBO , 커옵) 4

퀘이사존 자메이카통닭
457 10-25
0 사이다

컴퓨터 전원버튼을 누르면 10분후 컴퓨터가 켜집니다. 4

퀘이사존 -742
477 10-25
1 질문

tuf gaming rtx 3080ti 중고 구매하였습니다 12

퀘이사존 응애북츠
524 10-25
0 사이다

램오버후 안정화 테스트 해봤습니다. 3

퀘이사존 빌게이츠짱짱맨
530 10-24
2 사이다

고수님들 살려주세요. 컴이 자꾸 지 맘대로 재부팅해요 ㅠ 16

퀘이사존 엔티티
510 10-24
7 잡담

아…욕심부리다가 코어 깨진거 같네요.. 23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4.8k 10-24
3 잡담

X870E APEX 9912 바이오스 8500 CL32 후기 14

퀘이사존 웃지요
743 10-24
2 잡담

9800x3d 6400 cl30 오버클럭 결과입니다. 11

퀘이사존 kp****
1.1k 10-23
0 사이다

아머리 크레이트 앱 궁금합니다. 10

퀘이사존 자메이카통닭
417 10-23
0 사이다

trfc 504를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? 8

퀘이사존 user_462084
687 10-23
3 정보

X870E APEX 바이오스가 또 ... 올라왔습니다 13

퀘이사존 웃지요
944 10-23
0 잡담

9800X3D 시네벤치 입니다 1

퀘이사존 GHOSTllllTV
444 10-23
0 질문

삼성DDR4 C다이(16*2) 2666 →3600 오버클럭 질문 입니다. 4

퀘이사존 백바리
462 10-23
0 질문

tm5 뭐가 더 빡샌가요? 2

퀘이사존 user_462084
788 10-22
0 사이다

i5 14600k 59배수 실사해도될까요??? 15

퀘이사존 SinSul
754 10-22
1 사이다

9600x 오버클럭 조언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dooya
562 10-22
0 사이다

타스 클럭 질문 입니다 ! 조립 다하고 이거 클럭이 변동이심한데 왜그럴까용 4

퀘이사존 user_1059535
333 10-22
0 사이다

983d 시네벤치 점수랑 온도 괜찮은지 봐주실분! 9

퀘이사존 user_1098368
506 10-22
1 사이다

9800x3d 짭수로 가능한 한계멤컨은 어디까지 일까요? 4

퀘이사존 user_462084
561 10-22
0 질문

Ddr4 하닉 수율 2

퀘이사존 Raur
388 10-22
0 사이다

램오버 이렇게 하면 한계라고 봐야할까요? 13

퀘이사존 user_999531
587 10-22
0 사이다

Ddr4 64gb hynix램 오버해보신분 혹시 기억나시나요? 4

퀘이사존 잘한번해보자
618 10-22
0 질문

5090 언더볼팅 성공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맛있는토마토
492 10-22
0 사이다

컴린이 입니다 ㅠ.ㅠ 오버클럭 후 poe2 프레임 드랍 5

퀘이사존 Dailytm
493 10-22
0 잡담

처음 초짜 메모리 오버클럭입니다. 히힛... 4

퀘이사존 개양아취
381 10-22
0 사이다

DDR4 -4000mhz B다이 램오버 초보 문의 9

퀘이사존 감귤타이벡
556 10-21
0 잡담

cl32 8500 테스트중 + 훌렁따 다이렉트다이 3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776 10-21
0 사이다

컴린이 입니다.. 램 오버클럭 알려주실 컴고수님 도와주세요..! 1

퀘이사존 뽀미진
293 10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