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랜카드 뻑난거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컴린스시
3 311

2025.11.30 07:30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라이젠9800x3D와 RTX5070ti 언더볼팅 오버클럭 최적화 완료 상황

퀘이사존 산티산티
648 11-30
0 질문

램오버하고 싶은데 참고자료와 너무 다르네요ㅠㅠ 2

퀘이사존 지타이거
340 11-30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오버클럭 450 코어클럭 위험할라나요.. 4

퀘이사존 user_1044470
379 11-30
0 질문

랜카드 뻑난거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컴린스시
311 11-30
0 질문

9950x3d 오늘와서 pbo 주고 커옵 -25 aida64 테스트 4

퀘이사존 전직hp엔지니어
656 11-29
0 정보

컬러풀 5070ti 오버 이후 언더볼팅 설정

퀘이사존 Furo
1k 11-29
0 질문

안녕하세요, 라이젠 7900X 관련 질문 좀 드리고 싶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952603
244 11-29
0 질문

Cl38 6400 -> 라이젠 추천 램오버 7

퀘이사존 user_1023404
443 11-29
0 사이다

9800x3d 커옵 해봤는데.. 이거 문제 있는거죠..? 5

퀘이사존 아는게별로없어요
636 11-29
0 사이다

5090 이대로 사용해도 될까요 1

퀘이사존 니나니노노
384 11-29
8 정보

SFF 으로 6600cl28 달성 17

퀘이사존 user_807888
1.4k 11-29
10 잡담

sp 117짜리 9800x3d 29

퀘이사존 디스마스
2.8k 11-28
0 잡담

타익 28k찍었습니다... 3

퀘이사존 아즈락
446 11-28
0 사이다

알리 9600x PBO 잘됐는지 봐주실 수 있나요? 20

퀘이사존 시구사
562 11-28
4 잡담

최신주차가 조금 좋아보이긴 하는데.. 5

퀘이사존 디스마스
905 11-28
0 질문

라이젠 4750g도 라이젠마스터 사용이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임시279123
186 11-28
1 정보

컬러풀 5070ti 울트라 오버 후기 2

퀘이사존 Furo
1.3k 11-27
0 사이다

expo 램 클럭질문요...?? 2

퀘이사존 다리짧은개
300 11-27
0 잡담

애즈락 RX 9070XT 스틸레전드 White 타스, 파스 영끌 O.C

퀘이사존 KKM
390 11-27
0 질문

타익 28k 찍어보고 싶습니다 고수님들 조언 한번씩만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아즈락
360 11-27
3 잡담

8200 CL32 GDM OFF 해봤습니당. 4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819 11-27
2 사이다

9950X3D 온도 마진이 있는 것 같은데 점수가 아쉽네요ㅜㅜ 4

퀘이사존 재활용지
476 11-27
0 질문

EXPO TWEAK 보이지않는 수치를 아시는분??

퀘이사존 user_1105541
287 11-27
0 질문

램오버 질문 좀 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키노피오
280 11-27
1 사이다

5080 오버시 파워 질문 9

퀘이사존 PORTA
435 11-27
0 질문

안녕하세요 오버클럭 질문드려용 6

퀘이사존 송옥찌
247 11-27
0 질문

컴린이 상시 오버클럭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채니
221 11-27
0 질문

983d 오버클럭 질문드립니다 9

퀘이사존 유시헌
830 11-27
0 사이다

5090 오버관해서 궁금한게 있습니다. 4

퀘이사존 아즈락
444 11-26
1 질문

9950x3d pbo 질문입니다. (최대 0온도 고정 이유) 2

퀘이사존 락투세
420 11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