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14900k 고정전압 질문

퀘이사존 lisolid
2 309

2026.05.19 00:36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이정도로 6000 30 실사용 하려구요 1

퀘이사존 user_796978
392 05-28
0 질문

램오버 레이턴시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86905
334 05-28
0 질문

아드레날린 팬속 오류 6

퀘이사존 Ginimi
286 05-27
0 잡담

너무 더워서 언더볼팅 시도했는데 방 온도는 똑같네요 2

퀘이사존 user_1068380
414 05-27
0 질문

커옵 처음 해봤는데 뭐 잘못 만진건가요

퀘이사존 망고피자
315 05-27
0 사이다

오버클럭 시도 부팅 안되는 문제 좀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144107
353 05-27
0 사이다

램 오버 성공인가요 7

퀘이사존 믜녞
420 05-27
0 질문

삼성 시금치 dd4 8gb 풀뱅크 3200 오버클럭 질문 1

퀘이사존 단신바람
283 05-26
0 질문

조금씩 조이고는 있는데 레이턴시가 그대로네요 4

퀘이사존 user_796978
435 05-25
3 잡담

9950X3D2 24Gx2 8800CL34 오버클럭 테스트

퀘이사존 나르과자
685 05-25
0 질문

오 상단팬 앞 2개 배기에서 흡기로 바꾸니 램 온도 5도 떨어지네요 1

퀘이사존 user_796978
399 05-25
0 정보

6200 cl30 안정화 8

퀘이사존 김수호
454 05-25
0 질문

램타이밍 더 조일께 있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051585
376 05-24
2 질문

컬러풀 b650m cvn보드 1.3.0.1 아게사 충돌 4

퀘이사존 lllKarmalll
488 05-24
0 잡담

270K 8000 CL38 오버 5

퀘이사존 이게머야
472 05-24
0 질문

레이턴시 어떤가요? 7

퀘이사존 user_796978
408 05-24
0 질문

14700k 언더볼팅 어떤가요?

퀘이사존 pinklove0513
302 05-24
0 질문

whea 에러 관련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드럼매니아
288 05-24
0 질문

고수분들 조언이 필요합니다ㅠ 5

퀘이사존 user_974596
282 05-24
0 사이다

램타이밍 tRFC 잘아시는분 질문좀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Furo
508 05-23
0 사이다

메인보드 램 전압제한 해제? 9

퀘이사존 김수호
376 05-23
0 질문

여기서 더 조여볼만한 값 추천받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796978
281 05-23
0 잡담

9600x 커옵 그리고 램오버 2

퀘이사존 다시마쌈
336 05-23
1 잡담

보드 바꾸고 램오버 다시 하는데 느낌이 좋네요! 6

퀘이사존 user_796978
351 05-23
0 질문

고사양 컴 렉 해결 4

퀘이사존 user_931963
359 05-22
1 정보

ddr5는 더미램도 오버에 영향을 주네요. 8

퀘이사존 감자가
561 05-22
0 질문

컬러풀 울트라 오버클럭&언더볼팅 문의

퀘이사존 5080오너
258 05-22
1 질문

Agesa 1.3 로 업글하셨나요? 13

퀘이사존 lllKarmalll
803 05-22
0 질문

램오버를 극한으로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496 05-21
0 질문

언더볼팅 커브에디터에서 구간 드래그가 안됩니다 ㅠ 1

퀘이사존 user_672196
303 05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