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2 442

2026.05.29 07:4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msi보드 try it 질문드립니다. 11

퀘이사존 나무야나무야
417 11-08
0 질문

7800x3d 교환이나 as가 가능할까요? 7

퀘이사존 rwg****
717 11-08
0 잡담

7800x3d 6400 cl30 / fclk2133 다시~ ㅎ 3

퀘이사존 zero858
1.2k 11-08
1 잡담

결국 저도 질렀습니다.... 7

퀘이사존 블루w
494 11-08
1 질문

7500f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오버클럭 방법 좀 여쭙습니다. 5

퀘이사존 user_1008801
1.6k 11-07
0 질문

그래픽카드 오버쿨럭 질문

퀘이사존 user_767493
187 11-07
0 질문

13600kf + b760m 언더볼팅 시 intel default setting 문의

퀘이사존 너만의행복을찾아
702 11-07
0 사이다

13600kf ddr5 램오버 질문있습니다 고수님들 12

퀘이사존 user_854016
516 11-07
0 사이다

7800x3d 6400 cl30 / fclk2133 오버 다시 해야 겠네요 ㅎ 9

퀘이사존 zero858
1k 11-07
0 사이다

14700k + z790 언더볼팅 질문 2

퀘이사존 존버성공
726 11-07
3 정보

13700KF 399.651 W 에즈락 z790I 8600cl36 6

퀘이사존 필립박
812 11-07
0 질문

MSI B650보드 램오버부팅 실패 시, 자동초기화 부팅 기능 2

퀘이사존 닉없는아무개
748 11-07
2 잡담

9950x 온도 및 클럭 7950x랑 비교 주저리... 3

퀘이사존 닉없는아무개
1k 11-07
0 질문

8700k 노뚜따 실사용 가능할까요 5

퀘이사존 죽화백
363 11-07
0 질문

gtx 3080 슈프림 10g 언더볼팅 처음해봤는데 이게 맞나요?

퀘이사존 user_713806
531 11-07
0 질문

컴알못 14900ks 질문드립니다 9

퀘이사존 Canokyo
751 11-06
0 사이다

메모리 겜용기준 둘중 뭐가 나을까요? 2

퀘이사존 핫딜마려워
314 11-06
0 질문

7200Mhz 튜닝램 사서 6400Mhz로 낮춰서 쓸려고 하는데 어떨까요? 15

퀘이사존 user_1007758
1k 11-06
1 잡담

고클럭 램을 살지 말지 정말 고민이네요... 17

퀘이사존 하이페리온
719 11-06
3 잡담

14700K DDR5 8000MHz CL30 2

퀘이사존 오버쪼금
679 11-06
1 잡담

gene 바이오스 새로 올라왔길래 8500 cl34 를 다시 2

퀘이사존 웃지요
530 11-06
0 질문

D5 세부램타와 온도 관련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WINDFORCE99
326 11-06
0 질문

램 오버 이후 안정화작업(TM5) 무조건 해야하나요? 5

퀘이사존 YoungPUNK
1.3k 11-06
1 정보

삼성램도 6000 cl30 되긴 하네요 5

퀘이사존 송구리
1.5k 11-06
0 질문

25600램 오버 질문있습니다. (뉴비)

퀘이사존 D1sc0Rd
163 11-06
0 질문

오버하시는분들 써멀은 어떤거 쓰시나요? 9

퀘이사존 디아블로하자
714 11-06
0 질문

라이젠 9000번대 사용중인데, Kingbank 튜닝램 추천 부탁드립니다!

퀘이사존 user_1007758
683 11-06
0 사이다

Msi 언더볼팅 후 화면나감 도와주세요.. 2

퀘이사존 jeno****
520 11-05
0 사이다

CPU 오버클럭 200Mhz 제한 1

퀘이사존 shibainu
501 11-05
0 질문

어우.... 게임 두개 켰는데 3060ti 버릴뻔했네요;;; 질문드립니다. 7

퀘이사존 user_1005872
415 11-0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