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2 427

2026.05.29 07:4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TM5 (앱솔, 2500%, 10주기) 15번 오류 1개 나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.. 11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3.1k 11-24
2 질문

7800x3d 커옵 질문 있습니다. 센세 3

퀘이사존 하하에요
703 11-24
1 잡담

7500f 56배수 1

퀘이사존 취미가컴퓨터입니다
2k 11-24
0 사이다

램오버용으로 6000/cl30(1.4v) vs 6400/cl32(1.35v) 어떤게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편안함에이르기까지
2.8k 11-24
1 질문

CPU-Z 램 uncore freq 와 dram 주파수값 차이와 부팅문제 6

퀘이사존 우붕
861 11-24
2 잡담

149k + z790 apex 램오버 잡담 1

퀘이사존 디스마스
614 11-24
3 정보

메모리 방열판 부착시 스티커제거제 관련 7

퀘이사존 여뷔
835 11-24
0 사이다

32기가에서 64기가로 램 업글했는데 부팅속도가 더 느려졌습니다.. 2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2k 11-24
0 질문

DDR5 오버클럭질문 4

퀘이사존 칸초요
438 11-24
4 정보

Teamgroup 7200CL34 XMP 훌렁따 및 8600CL36 오버클럭 6

퀘이사존 필립박
1.2k 11-24
9 잡담

13600KF 8600 Memtest 후기 4

퀘이사존 또롱파파
1.5k 11-24
0 사이다

B650e-e와 b650e-f 램오버 차이있나요? 2

퀘이사존 아임띄뀐
870 11-24
0 정보

오버클럭 배그에선 괜찮아도 더빡센게 있었음

퀘이사존 user_897001
541 11-24
0 질문

라이젠 7700 클럭 정상범위인가요..? 2

퀘이사존 aNaNaB
1.2k 11-24
0 잡담

z790 edge ddr5 풀뱅 cl32 6600

퀘이사존 굿바이우라라
708 11-23
0 질문

DDR4 3600 오버클럭 잘된건가요? 2

퀘이사존 인텐스하이스코어
485 11-23
0 질문

5800x3d pbo2 튜너 설정법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야무치
644 11-23
2 잡담

Z790 APEX ENCORE 8000 CL34 (0507 BIOS) 4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842 11-23
0 사이다

6200 cl32 세부 램 타이밍 한 번 봐주세요. 7

퀘이사존 atlant1s
1.7k 11-23
12 정보

14900K 57배수셋팅 AIO ~ Benchmate 활용법으로 CPU안정화 전압찾기 10

퀘이사존 필립박
4.6k 11-23
0 잡담

긱바 B650M으로 초보가 6400 램오버 해봤습니다. 1

퀘이사존 우진
5.9k 11-23
0 질문

램쿨러 이렇게 달면 되나요?? 4

퀘이사존 user_897001
601 11-23
0 질문

14900K(sp 92) 전력제한 및 램오버 관련 - z690 apex 2

퀘이사존 산딸기파파
964 11-23
1 질문

14600k 언더볼팅과 전력제한은 동시에? 8

퀘이사존 짤랑이야
2.4k 11-23
1 사이다

이거 언락 제품이맞는지요? 7

퀘이사존 쉐이크존
451 11-23
0 사이다

4133 오버클럭에 레이턴시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97001
426 11-23
1 사이다

14700k r23벤치 멀티코어 점수가 2천 점이 나옵니다... 7

퀘이사존 user_882139
1k 11-23
0 질문

오버 처음 해봅니다 램 cpu 오버 질문

퀘이사존 user_899708
248 11-23
0 질문

라이젠 7700 커옵 설정 이상증세 질문있습니다 ㅠㅠ...

퀘이사존 aNaNaB
898 11-23
0 질문

Dominator 램 방열판 뜯어서 hynix DDR5 5600 에 맞을까요 1

퀘이사존 스카이엇
430 11-2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