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2 439

2026.05.29 07:4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언더볼팅후 에프터버너 2

퀘이사존 거세군
383 09-20
2 잡담

7950x3d 8000 cl32 + 니트로 4

퀘이사존 웃지요
955 09-20
0 질문

뿅 ㅠ 1

퀘이사존 여름바다안에서
407 09-20
0 질문

3080슈프림 오버후 타스,파스 점수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343 09-20
0 질문

5800x 언더볼팅하려고 하는데요 수율에 맞게 뭐 -25 -1.0v 라는데 이해가 안가서요ㅠㅠ 20

퀘이사존 아스날우승
1.3k 09-20
5 잡담

7800X3D 8000cl34 fclk2200 안정화 10

퀘이사존 디스마스
1.7k 09-20
0 질문

램 오버 레이턴시 vs 클럭 뭐가 더 중요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837827
809 09-20
2 사이다

6400 cl30 박살난 레이턴시... 뭐가 문제일까요? 11

퀘이사존 user_837827
1.7k 09-19
2 질문

제 7600 비정상인가요?? 3

퀘이사존 Kagemusha
940 09-19
0 질문

TM5 중 작업관리자-성능 에서 메모리 사용률이 낮습니다ㅠ 1

퀘이사존 희코
1.2k 09-19
2 잡담

램오버 하니 컴터가 안켜지네요 7

퀘이사존 오랫만아니고오랜만
435 09-19
0 질문

13600k 언더볼팅 링스 오류질문요~ 5

퀘이사존 여름바다안에서
580 09-19
1 질문

tm5 중 메모리 사용% 낮은거같은데 문제인가요? 2

퀘이사존 희코
590 09-19
0 질문

램오버 질문드립니다!

퀘이사존 user_778348
278 09-19
1 질문

7600x, 튜닝램 테스트 적정 온도 7

퀘이사존 고구마스틱
706 09-19
0 사이다

램오버 6800에서 8000으로 업그레이드 하면 실체감 될까요? 3

퀘이사존 편안함에이르기까지
1.7k 09-19
7 잡담

7800x3d 8000 cl32 + 니트로 후기 8

퀘이사존 웃지요
2.2k 09-18
2 질문

5900x 언더볼팅 문의드려요. 2

퀘이사존 베르타
568 09-18
0 질문

3080 언더볼팅시 부팅 실패 및 그래픽카드 인식x 3

퀘이사존 혁자혁
717 09-18
1 잡담

Z790 APEX -> Z690 APEX 다운그레이드 후기 7

퀘이사존 ○○
1.6k 09-18
0 질문

1번램 2번램 왜이렇게 전력이 다를까요?

퀘이사존 rwg****
343 09-18
0 질문

5800x3d + asus x570 pro wifi ii PBO 설정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Puss
1.2k 09-18
2 사이다

젠4 올코어 수동오버 안정화 관련 질문 10

퀘이사존 앙팡아
503 09-18
0 질문

7800X3D + 8000 cl34 + x670e gene 전압 5

퀘이사존 rwg****
1k 09-18
1 사이다

ASUS B550 TUF 바이오스 3205 5

퀘이사존 시아
1.2k 09-18
1 질문

오버클럭 너무 어려워서 포기하려고 합니다... 6

퀘이사존 키노피오
540 09-18
0 질문

5200램오버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고양이아빠
303 09-17
4 사이다

7800x3d 레이턴시 60이하가 무슨짓을 해도 안나와요 16

퀘이사존 자스기
3.8k 09-17
0 질문

PBO Auto가 가장 성능이 높은건 왜그런걸까요? 1

퀘이사존 프로방탄러
540 09-17
1 잡담

7950X3D 클레브 64GB(32x2) 6200/28-36-36-28 6

퀘이사존 아멜냥
1.9k 09-1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