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2 411

2026.05.29 07:4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램 오버시 CPU 커옵은 하면아되는 건지요? 4

퀘이사존 로또1등예정자
544 09-01
3 사이다

ASUS amd bios 1.0.0.7b -> 1.0.0.7c 변경시 오버값 불러오기 되나요? 5

퀘이사존 조탁수스파이
755 09-01
1 사이다

장우 방열판과 프리즈모드 방열판 중 뭐가 더 나은가요? 8

퀘이사존 퓨어마스터
1k 09-01
1 잡담

드라군 방열판(DDR5) 써멀패드 사이즈 따라 온도 차이가 크네요 10

퀘이사존 닝겐잉
1.6k 08-31
0 사이다

z690 13700K 언더볼팅1.25인데 240w먹으면 좀 이상한가요? 8

퀘이사존 tratot
865 08-31
2 정보

X670 스틸레전드 1.0.0.7b 램오버시도 실패 5

퀘이사존 WarWar
580 08-31
19 정보

만약에 드라군이 다시 출동한다면? 33

퀘이사존 필립박
5.1k 08-31
0 질문

FCLK은 cpu에만 영향 받나요? 4

퀘이사존 마트오트
1.2k 08-31
2 잡담

기가바이트 b보드 rev 104 언더볼팅 잘 안되시는분들 1

퀘이사존 소울시커
2k 08-31
0 질문

13600k z690 언더볼팅 온도질문 5

퀘이사존 Pvg
742 08-31
1 사이다

MC SP값 4

퀘이사존 레오아범
533 08-31
0 잡담

cl 36 7800mhz가 들어가긴하네요ㅜㅜㅜㅜ 5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587 08-30
0 질문

7600+4070ti 견적(최종) 수정사항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user_874478
388 08-30
0 질문

13600kf랑 3080그래픽카드 언더볼팅 상태에서 모니터 변경시 질문! 1

퀘이사존 리본돼지
329 08-30
0 질문

비이오스 업뎃이후 설정값 복원에 대해서 여쭤봐요 3

퀘이사존 Ker Jo
434 08-30
1 질문

램 오버 질문 좀 4

퀘이사존 user_791220
286 08-30
1 질문

ddr5 전압 언락 관련질문 2

퀘이사존 cobarel
371 08-30
1 사이다

DDR5램 tRRDS, tRRDL, tFAW 질문입니다 9

퀘이사존 론론론
3.5k 08-30
1 질문

xmp 사용해도 tm5가 오류가 나오는데 상관없을까요? 8

퀘이사존 다압촌놈
625 08-30
1 질문

라이젠 5700x 수동오버 후 부하시 effective clock 문제.

퀘이사존 kaiwell
491 08-30
1 질문

램온도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우주로가주앗
647 08-30
0 사이다

여기서 추가 수정할 부분이있을까요..? 4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579 08-30
1 질문

7950X3D CCD1 커옵 관련 1

퀘이사존 -870
1.2k 08-30
0 질문

AMD 1usmus의 hydra 사용 질문

퀘이사존 user_735903
697 08-30
0 질문

DDR5 Auto booster 아시는 분 계신가요? 1

퀘이사존 Cedu
6.1k 08-30
2 사이다

13900KS 시네점수 하락 17

퀘이사존 그란디아
754 08-30
0 질문

12세대 13세대 오버하신 분들 전원 설정 어떻게 쓰시나요? 2

퀘이사존 yoddd113
483 08-30
2 사이다

7950x3d asus rog strix b650-a 램오버 질문입니다. 15

퀘이사존 안이함
1.3k 08-30
0 질문

조립후 꼭 해야할것 어떤게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sp12
327 08-30
1 질문

컴린이 13600 언더볼팅 확인좀 부탁 드립니다 5

퀘이사존 목사아들
760 08-3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