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2 406

2026.05.29 07:4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13700kf 언더볼팅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Rokii
737 08-17
0 질문

12700KF 오버클럭 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3080슈프림빵
467 08-17
1 잡담

드디어 다음주면 기다리던 램이 오네요... 8

퀘이사존 췌췌췌리니
388 08-17
1 사이다

이 보드에 7800Mhz XMP 먹힐까요?... 13

퀘이사존 섀도하트
632 08-16
2 잡담

6400CL28 > 8000CL34 16

퀘이사존 TIMESPY
2.1k 08-16
2 잡담

ASUS 1.0.0.7c 프리셋을 활용한 7600 CL36 램오버 9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1.7k 08-16
0 질문

ddr5 5600 순정 램타이밍 질문드려요 1

퀘이사존 Susu8888
1.2k 08-16
0 잡담

AMD는 8200클럭 이상 가능한 BIOS 좀 풀어라....ㅠㅠ 25

퀘이사존 UnyGeeto
1.6k 08-16
0 잡담

살다살다 이런 댕뿔딱도 있군요 6

퀘이사존 아즈냥
707 08-16
0 질문

13600kf 램오버 1

퀘이사존 user_870432
435 08-15
0 질문

삼성 C다이 램오버 값인데 수정해야하는부분있을까요?

퀘이사존 Xia2023
377 08-15
1 사이다

13700k 8개월 사용했는데 성능저하.. 12

퀘이사존 박각둑
816 08-15
0 질문

13600kf 언더볼팅, 램오버 필요한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70432
777 08-15
0 사이다

애프터버너로 언더볼팅 후 전압 어떻게 해야 보이나요? 2

퀘이사존 공범
452 08-15
1 질문

13700k z690 strix d4 tm5 프리징 현상 도움이 절실합니다 3

퀘이사존 지스킬가즈아
438 08-15
0 사이다

cpu-z 정보를 가지고 램오버 여부를 알 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42575
318 08-15
0 사이다

언더볼팅 오버클럭및 초기값설정 방법 6

퀘이사존 avxg
666 08-15
2 질문

7950x3d로 커브 옵티마이저 안정화 볼때 7

퀘이사존 커스텀수냉
678 08-15
8 정보

ASUS X670E beta bios (1.0.0.7c) 1602 21

퀘이사존 조커5070
2.1k 08-15
0 질문

amd xmp도와주세요 2

퀘이사존 준콩이
393 08-15
0 잡담

이거 왜 되죠.. 2

퀘이사존 소울시커
1.2k 08-15
0 잡담

제 삼성ddr5는 D다이 인것같습니다 5600->6200 2

퀘이사존 메인보드만못구함
1.6k 08-15
0 질문

타임 스파이 도중 끊기고 넘어가는 현상 1

퀘이사존 BGR
202 08-14
0 질문

GPU 병목 현상 심하면 RAM 오버클럭은 의미가 없나요? 2

퀘이사존 user_870475
406 08-14
0 사이다

zen4 오버클럭 관련 질문 1

퀘이사존 cobarel
285 08-14
2 잡담

램오버 정말 알다가도 모르겠네요.. 3

퀘이사존 게임패스
559 08-14
4 잡담

Agesa 1.0.0.7c 1:2 8200클럭이 되긴하는데...(Feat. BCLK) 12

퀘이사존 UnyGeeto
1.2k 08-14
1 사이다

램수율에 따라 커옵수율 여부? 6

퀘이사존 user_818746
471 08-14
0 질문

튜닝램 vs 삼성램오버 5

퀘이사존 user_870766
681 08-14
0 질문

오버클럭 초보 질문 드립니다 3

퀘이사존 준콩이
367 08-1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