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램오버 세부적인것도 다 조정해야하나요?

퀘이사존 너굴통통
4 356

2026.06.04 00:01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285K ASROCK보드에서 설정이 안먹어요 3

퀘이사존 areumworks
325 06-05
0 잡담

이 시점에 13600K 벌크 구입, 수율이.. 2

퀘이사존 츤드레
463 06-05
0 사이다

레이턴시 도움이 필요합니다. 5

퀘이사존 sayuke
427 06-05
0 질문

형들 감사합니다 조언해주신 덕분에 온도 많이 떨어졌어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374 06-05
0 질문

pc 기본 세팅 질문입니다! 2

퀘이사존 그래픽카드는980ti
332 06-05
0 질문

CPU 언더볼팅 점수 및 3D MARK 정상범주 인지 확인 부탁드려요

퀘이사존 류지금
305 06-04
1 질문

5080 불칸 언더볼팅 최종 3

퀘이사존 user_1122142
389 06-04
0 정보

오버의 세계란 오묘하네요;;

퀘이사존 래머
396 06-04
0 사이다

램 오버클럭 이렇게 해봤는데 사용하면 될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32699
397 06-04
0 질문

5900x 오버클럭 도와주십셔!!! 1

퀘이사존 댕냥파워
306 06-04
0 사이다

EXPO 켜고 클럭이랑 전압 더 올려도 되나요? 4

퀘이사존 user_1132699
438 06-04
1 질문

램오버 세부적인것도 다 조정해야하나요? 4

퀘이사존 너굴통통
356 06-04
0 질문

13700k 언더볼팅

퀘이사존 karaszet
319 06-03
0 질문

램오버 해보고싶은데 방법이 궁금합니다 4

퀘이사존 너굴통통
343 06-03
0 질문

바이오스에 클럭 auto로 해놨을 때요

퀘이사존 user_1144107
309 06-03
1 사이다

vdd/vddq 전압 이상 6

퀘이사존 싸늘하다
431 06-02
0 사이다

오버클럭 질문입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4107
307 06-02
0 사이다

(도움 필요!!) 킹뱅크 6800 24gx2 램오버 후기 및 질문 (feat. 9600x)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404 06-01
0 사이다

9850x3d 램오버 질문.. 5

퀘이사존 싸늘하다
536 06-01
0 사이다

cpu랑 gpu 언더볼팅 하는게 좋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890673
366 06-01
0 사이다

270k Plus 멀티코어 점수 그리고 온도 3

퀘이사존 user_1129595
434 05-31
2 사이다

270k R23 멀티 점수 9

퀘이사존 user_1129595
528 05-30
0 질문

이거 램이 오버클럭 되어있는 상태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02437
314 05-30
0 질문

글카 언더볼팅 하고 겜 실행해서 테스트 해보려는데요. 3

퀘이사존 user_1122142
307 05-30
0 사이다

첫 컴퓨터 조립해봤습니다 정상일까요? ㅠ 4

퀘이사존 Tv로게임해요
360 05-30
0 정보

기기바이트 메인보드 전압 정책이 이상하네요 6

퀘이사존 Furo
424 05-29
0 질문

4070ti gpt한태물어보면서 오버클럭했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144431
364 05-29
0 질문

메인보드와 pmic 질문드립니다! 3

퀘이사존 김수호
285 05-29
0 사이다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 2

퀘이사존 user_957013
416 05-29
0 질문

6000 cl30 램오버 레이턴시를 못낮추겠습니다... 2

퀘이사존 우진821
472 05-29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