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MAG B850 토마호크 메인보드 메모리 오버클럭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안짱
4 609

2026.06.06 15:47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바이오스에 오버클럭

퀘이사존 냐오오옹
267 12-18
1 질문

램오버 하려는 데 도움이 절실합니다ㅠㅠ 4

퀘이사존 uzi
417 12-18
2 잡담

7800x3d b650 aero g 8000 cl36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k 12-18
1 질문

라이젠 마스터 사용법 도와주세요 선생님들.. 9

퀘이사존 아임모노
6.3k 12-18
0 질문

Expo 튜닝램 프리징현상 1

퀘이사존 GruuA
518 12-18
30 정보

라데온 사파이어 RX 570 새생명 불어넣고 세계랭킹 1위 등록하기 23

퀘이사존 필립박
4.7k 12-18
0 사이다

램 오버클럭후 먹통이 됐네요 ㅠ.. 8

퀘이사존 호기로운패기
721 12-18
0 잡담

7600 53.5 배수 1.14 OCCT 안정화

퀘이사존 user_807888
777 12-18
2 정보

agesa 1.2.0.b 5700x (5800x) pbo 세팅 값

퀘이사존 ppoi
1.6k 12-18
1 질문

국민 램오버 실패했습니다ㅠ 3

퀘이사존 흐브
3.7k 12-17
0 잡담

언볼세팅하면할 수록 뭔가 알수가없네요 1

퀘이사존 colored
407 12-17
0 잡담

14700kf+msi760m박격포+딥쿨ag620, 언더볼팅+전력제한

퀘이사존 user_908587
1k 12-17
1 질문

EXPO 램 전압 괜찮은걸까요? 1

퀘이사존 _Cacao
775 12-17
0 질문

바이오스에서 언더볼팅 설정 후 윈도우 보안알림? 1

퀘이사존 colored
303 12-17
0 잡담

한달여 이상없이 사용중인 14700K AC 20 언더볼팅 3

퀘이사존 dm[A.I]ntel
1.4k 12-17
0 사이다

14600k 순정73도 -> 200mhz오버 몇도상승일까요? 2

퀘이사존 user_698237
1.7k 12-17
2 잡담

14900KF 오버해보았습니다 ! 4

퀘이사존 skyski
1.3k 12-17
0 질문

혹시 이거 무슨 문제인지 알 수 있을까요 4

퀘이사존 user_867193
279 12-17
0 질문

amd 7500f 비정상적인 전압 문제 4

퀘이사존 바람한잔
1.2k 12-17
0 사이다

msi 램오버 활성화가 안되요.. 5

퀘이사존 므시중한디
486 12-16
1 질문

긱바 어로스엘리트 아이스 z790보드 램 뭐사야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605136
338 12-16
1 질문

amd 램오버 레이턴시 정상범주 인지 체크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Xdrive
528 12-16
0 질문

컴린이 xmp관련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846400
299 12-16
0 질문

팀그룹 5600 램오버 날먹오버

퀘이사존 9800x3d5090아스트랄
1.3k 12-16
0 질문

오버클럭 질문이요~

퀘이사존 요쨩
238 12-16
1 질문

삼성 시금치 2666 -> 3200 수율쓰레기 2

퀘이사존 dOdari
569 12-16
9 정보

GSKILL 8400 24GB KIT 8800 테스트 사용기. 4

퀘이사존 세파파
2.2k 12-16
0 질문

링스통과가 너무어렵네요.. 1

퀘이사존 쉐이크존
459 12-16
1 질문

오버린이 5600g a520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873884
809 12-15
0 잡담

진짜 개짜증나네요. (7800 CL34 안정화) 2

퀘이사존 뽕짝
1.1k 12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