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MAG B850 토마호크 메인보드 메모리 오버클럭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안짱
4 637

2026.06.06 15:47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정보

B760 i - strix 보드 상당히 괜찮네요 6

퀘이사존 비올렛
1.3k 03-15
2 질문

흑금치 메모리 트라이잇 램오버 했는데 질문 있습니다 14

퀘이사존 바리안트
1.1k 03-15
2 사이다

OLOy 램 + 삼성 램 풀뱅크시 램 오버 5

퀘이사존 KorDB
626 03-15
1 질문

AMD A다이 언락 램 전압 문의 7

퀘이사존 아저씨다
1k 03-15
0 질문

ddr5 xmp 1T로 부팅이 안됩니다 문제 있는건가요...? 1

퀘이사존 Mencia
638 03-15
1 질문

램오버 시 메인보드 2

퀘이사존 아질러못참아
328 03-15
0 사이다

3600 cl18 xmp램 수동오버 4

퀘이사존 정신없는정글러
1.3k 03-15
0 잡담

램 오버 때문에 미치겠네요 1

퀘이사존 한라산폭발
907 03-15
0 질문

xmp하면 블루스크린 뜨는데 수동으로 해야하나요?? 3

퀘이사존 sohyna
1.5k 03-15
3 잡담

13600K 8200CL32 램오버클럭 1차값수동 2,3차값 오토설정방법 6

퀘이사존 필립박
1.4k 03-15
0 사이다

AIDA64 벤치할 때 고주파 6

퀘이사존 짭짤한사탕
740 03-15
0 질문

고수님 13900kS CL34 7600 짭수로 57배수 전력소모가 정상인가요????? 3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773 03-15
2 사이다

하이닉스 A다이 온도 차이 10

퀘이사존 WKD2
1.1k 03-15
0 사이다

국민 램오버 제대로 먹힌건지 여쭙니다.. 1

퀘이사존 파코즈했던아재
461 03-15
0 사이다

램오버시 trefi 값과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몽몽이
1.2k 03-15
0 질문

팀그룹 a다이인데 pmic 모듈보고 언락인지 확인되나여? 3

퀘이사존 placebo
1.4k 03-15
0 질문

컴린이 ddr4 2400 ->2666 오버했었는데, 램바꿀때 질문좀요

퀘이사존 여러가지모음
280 03-14
0 잡담

7950X Pbo OFF만으로 20도 차이가 나네요

퀘이사존 user_782273
774 03-14
0 잡담

amd 램오버는 intel 에 비해 훨씬 쉽긴하네요 1

퀘이사존 F0xx27
717 03-14
0 질문

커옵 값이 너무 이상한데, 불량일까요...? 4

퀘이사존 luckycatdog
926 03-14
0 사이다

컴린이) TM5 설정 어떻게 하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바리안트
5.4k 03-14
0 사이다

램타이밍 수치 말할때 5개 단위도 있던데... 한개는 뭔가요? 3

퀘이사존 황금게
1.1k 03-14
1 잡담

죽어도 안될거 같던 클럭 한번 넣어보네요 10

퀘이사존 ○○
635 03-14
0 질문

10900K 5.0오버.컴실행시 cpuz 5.0확인되는데 겜만 실행하면 3.7로 표시

퀘이사존 앙꼬당
298 03-14
0 사이다

메모리 전압이 1.410이상 안들어가는거 같아요.. 3

퀘이사존 Onemind
534 03-14
0 사이다

선생님들 이 제품 국민오버 값이 어떻게 될까요? 7

퀘이사존 user_813264
485 03-14
8 잡담

ddr5 램오버 전압값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7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3.8k 03-14
0 질문

고수 선생님들 도와주세요(iABT, MCE 질문)

퀘이사존 0I안
294 03-14
2 질문

고수님 하닉a다이 램오버 tm5 10주기안정화 but,,램온도가 ???? 2

퀘이사존 일관성있는사내
822 03-13
0 질문

msi h110m pro-d 오버클럭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user_813455
703 03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