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MAG B850 토마호크 메인보드 메모리 오버클럭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안짱
4 613

2026.06.06 15:47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컴린이 7950x3d 언더볼팅 질문이예요 1

퀘이사존 user_868138
615 06-15
1 사이다

9800x3d -25 커옵 시네벤치 결과좀 봐주세요. 3

퀘이사존 운이
1.7k 06-14
0 잡담

9600x 오버클럭 벤치 뜨겁네요 1

퀘이사존 태기
623 06-14
1 질문

13900k 기가 z790 언더볼팅 참고할만한 글이나 영상 있을까요? 1

퀘이사존 류지금
699 06-14
2 질문

램 오버가 7800도 안되는거면 멤컨이 심각한 건가요? 14

퀘이사존 DiGiDiGi
897 06-14
1 사이다

14600kf 램오버와 언더볼팅 관련 질문드려봅니다. 4

퀘이사존 합리적사고
740 06-14
1 사이다

램 EXPO에 2개 선택지가 있던데 이건 뭔가요? 5

퀘이사존 가가멜리아
734 06-14
0 사이다

9800x3d 커옵결과좀 봐주세욥! 6

퀘이사존 매운송이버섯
698 06-14
0 질문

6000mhz 설정된게 맞나요..? 3

퀘이사존 user_722924
641 06-14
0 질문

부팅 후 원도우 진입 화면에서 화면 안나옴(신호없음) 언더볼팅 떄문인지? 5

퀘이사존 1나노
690 06-13
0 정보

5700x3d 램오버 3866 cl13 리얼1t !! 1

퀘이사존 user_1071544
912 06-13
0 잡담

tRFC 450으로 램튜닝 마무리 할까 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405843
916 06-13
0 질문

램 오버 질문

퀘이사존 user_1057593
547 06-13
1 잡담

EVGA Z690, RTX 5000 시리즈 부팅불가 이슈 해결 방법 1

퀘이사존 ○○
893 06-13
0 사이다

수동 램오버 질문 2

퀘이사존 user_1036069
562 06-12
0 잡담

783d 5070ti 언볼 pbo 커옵 끝 4

퀘이사존 user_1067963
1.1k 06-12
0 질문

6000mhz로 오버클럭이 제대로 된건지 궁금합니다ㅠㅠ 4

퀘이사존 Nightcloud
686 06-11
0 사이다

중고램 오버잠재력 봐주세요!! 4

퀘이사존 첫데스크탑세팅하기
747 06-11
1 사이다

Fclk 2133은 힘든가보네요 10

퀘이사존 user_405843
1.4k 06-11
4 정보

6000MHz CL26 1.4 V vs 1.45 V EXPO 램 후기 4

퀘이사존 연검
2.2k 06-11
0 질문

9800x3d cpu 오버클럭 서울에 해주는 업체잇나여? 4

퀘이사존 남양주컴초보2
819 06-11
0 사이다

9700x 램 EXPO 적용시 R23 멀티 점수 하락함 5

퀘이사존 mangu
722 06-11
0 질문

Smt와 그래픽카드 점수 시네벤치 5

퀘이사존 user_756400
762 06-11
0 잡담

긱바 AGESA 1.2.0.3b 정식버전

퀘이사존 윈페르트
928 06-11
1 잡담

사펑 2077 CPU 벤치마크 소개합니다. 5

퀘이사존 sugi0lover
2.6k 06-11
0 잡담

5070ti 7800x3d 이게 최선같네요 ,, 2

퀘이사존 user_1067963
1.1k 06-11
0 질문

(사이다 꼭 약속) 커옵 후 시네벤치 점수 변동이 없어요.. 3

퀘이사존 멍멍테디
495 06-10
0 질문

오버 제대로 된건가요?

퀘이사존 진다옴
447 06-10
0 사이다

램오버 제대로 된걸요? 1

퀘이사존 멍멍테디
539 06-10
0 질문

5070ti 언더볼팅 질문드려요

퀘이사존 user_506703
765 06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