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5600x 3070 환경 디아4 그래픽 옵션 수준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포마드
5 1790

2023.06.05 13:08

댓글: 5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발로 하는데 1

퀘이사존 user_893480
284 09-21
0 사이다

롤 마우스 움직일때 프레임 드랍 2

퀘이사존 경미지
6.8k 09-21
0 잡담

초반스토리 일단 재미가 있군요

퀘이사존 지금이에요
743 09-21
0 질문

5600x 3070ti 32G 배그프레임 질문 1

퀘이사존 user_996430
903 09-21
1 질문

데바데 r5 5600 + 1660 렉걸릴 사양일까요 1

퀘이사존 Howard
515 09-21
0 질문

디아블로4는 디아3보단 그림 괜찮나요? 8

퀘이사존 우리집
1.1k 09-21
1 질문

배그할때 인벤토리열때,파밍할때만 렉걸리는 현상 1

퀘이사존 쌍문동BNF
4.1k 09-21
3 잡담

겜할 맛 나네요(42C4 + 라그나로크) 4

퀘이사존 불꽃정대만
2.5k 09-21
6 정보

콘코드 내부고발자 왈 (개발비만 4억 달러) 12

퀘이사존 Flare346
2k 09-21
2 질문

PC에서 듀얼센스 추천하시나요?? 26

퀘이사존 user_996112
23.6k 09-21
2 잡담

오공 재미있게 하신분들은 인왕2 추천 3

퀘이사존 야코n멍멍n하쿠
1.6k 09-21
0 사이다

컴퓨터 산지 10일정도 됐습니다. 질문이 있어요.. 12

퀘이사존 user_996283
903 09-21
0 질문

3050 ti laptop에서 철권 8 잘 돌아가나요? 2

퀘이사존 user_996279
905 09-21
0 잡담

갓오브워 라그나로크 못하는중... 4

퀘이사존 아르바사
1.5k 09-21
0 잡담

FC25 프리시즌 시작

퀘이사존 카산드라
1.5k 09-21
2 질문

갓옵 라그나로크 FG 적용 저만 안되나요? 8

퀘이사존 시즈나랑
1.7k 09-21
2 잡담

사람취향 정말 다 다르네요 겜 추천받습니다 ! 9

퀘이사존 야자나무
938 09-21
1 사이다

도트?픽셀? 게임 추천 부탁드려요!! 7

퀘이사존 뿌꾸오리
887 09-21
0 사이다

롤 프레임드랍 18

퀘이사존 패패패패
765 09-21
0 사이다

검은사막 .paz 파일 손상이 계속 발생하는데요 2

퀘이사존 옐루
787 09-20
0 질문

AMD 번들 리워드에 스팀계정 두개 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user_898957
447 09-20
0 질문

특정게임 인게임 보이스 사용시 게임사운드 끊킴현상

퀘이사존 노트북유저
226 09-20
1 질문

배그 프레임 컴잘알 분들 제발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959066
354 09-20
0 질문

8bitdo 쓰는중인데 다른 컨트롤러도 추천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522213
906 09-20
0 질문

FC25 스타트메뉴에서 게임 멈춤 현상 1

퀘이사존 5일남
4k 09-20
0 사이다

게임 간헐적 프리징 증상이 생기는 이유가뭘까요? 5

퀘이사존 방갑습니다
441 09-20
0 질문

로스트아크가 랙이 걸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996182
712 09-20
0 사이다

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 튕김 문제 3

퀘이사존 croma
3.4k 09-20
2 사이다

Amd 7950x , 4090글카인데 프레임이 너무안나옵니다 왜그럴까요.. 12

퀘이사존 user_996153
962 09-20
0 질문

배그 프레임이 너무 안나옴니다ㅠ 4

퀘이사존 user_996151
631 09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