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팔월드 하는데 튕김현상 메모리 추가해야하나요?

퀘이사존 dlghw****
5 9632

2024.01.23 01:52

댓글: 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배그유저 업글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꼬부기23
92 12시간 전
0 잡담

GTA6 9만원대라니 이야 4

퀘이사존 kkakdugi
214 12시간 전
2 질문

아펙스5 만족하시나요? 4

퀘이사존 user_776376
194 14시간 전
0 질문

영상있음)배그할때 화면에 가로줄이 지지직 거리는 현상 왜 그럴까요

퀘이사존 user_527745
94 14시간 전
0 질문

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! 4

퀘이사존 hongchalchal
145 15시간 전
2 잡담

아재 판독기 게임들.jpg 15

퀘이사존 60지옥
353 16시간 전
0 잡담

애니멀 웰 약간 하고 느낀점.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264 16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인식이 안되고있는거 같습니다..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1148073
132 17시간 전
1 질문

스팀 콘솔게임 추천 해주세요! 3

퀘이사존 SooMin
153 17시간 전
1 질문

게임 추천 부탁드립니다! 5

퀘이사존 이쑤시개
143 18시간 전
0 질문

게임할때랑 영상 볼때랑 프레임 차이가 너무 심한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ㅠ 8

퀘이사존 물만듀
184 21시간 전
1 잡담

그동안 에어컨 없이 잘 버텨왔지만 이젠 에어컨 설치를 생각해봐야겠네요 8

퀘이사존 60지옥
252 23시간 전
2 질문

4070 ti super QHD vs 5080 4k 붉은사막 뭐가더 만족도가 좋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005820
297 06-24
2 잡담

고전게임 악마성 시리즈에 입문해보려 합니다. 12

퀘이사존 USA맵
242 06-24
0 질문

아이온2를 하려고 하는데 그래픽카드 추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! 3

퀘이사존 user_1147979
147 06-24
5 잡담

게임 정가로 사는경우가 점점 없어지네요🤔 10

퀘이사존 네모머리
717 06-24
0 사이다

철권 8을 할려하는데 5

퀘이사존 자반고등어
196 06-24
0 질문

오버워치, 파판14 종료현상 1

퀘이사존 user_1147947
148 06-24
3 잡담

슬슬 메인퀘 위주로 달리고 있네요 2

퀘이사존 고양씨
417 06-23
0 잡담

락스타는 gta를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하라 3

퀘이사존 sarotti
197 06-23
0 잡담

몬헌 어센던스에 나왔으면 하는 몹 있으신가요 10

퀘이사존 user_1138750
175 06-23
0 질문

앞으로 최신 게임들 쭉 즐기려면 메모리는 32는 맞춰야 할까요? 15

퀘이사존 물만듀
451 06-23
0 질문

포르자 호라이즌 6 그래픽 로드율이 이정도로 들쑥날쑥하는게 정상인가요... 4

퀘이사존 user_821571
256 06-23
1 잡담

집에서 너무 심심해서 찍어본 레퀴엠 스샷들 3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68 06-23
1 질문

오버쿡드 2 해보신분? 2

퀘이사존 user_630093
148 06-23
11 잡담

스팀머신 가성비는 망했군요. 25

퀘이사존 god9
2.3k 06-23
2 사이다

제 컴 사양에서 메모리 업글이 필요할까요? 4

퀘이사존 아뽐뿌온다
372 06-23
2 잡담

성세천하 팬싸인회 한다네요. 3

퀘이사존 김우진595
338 06-22
0 잡담

마라톤 20시간 넘어가네요

퀘이사존 Alpha pang
339 06-22
2 잡담

올해 후반기에 게임들이 기대되네요 6

퀘이사존 고구마우유땅
373 06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