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녹화코덱 av1 vs H.264(HEVC) 어떤게 더 낫나요?

퀘이사존 어콘
5 8842

2024.08.07 17:45

댓글: 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(일단 완료) 어쩌다보니 게임패스 쿠폰이 생겼는데요.. 2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577 08-07
1 사이다

스타1 리마 캠페인, 자막한글 영어음성 안 되는지? 5

퀘이사존 그란디아
4.3k 08-07
0 질문

Re4 그래픽카드 로드율 문제

퀘이사존 얼큰한콩국수
430 08-07
1 질문

제 본체로 배그 fbd 240hz 모니터 사용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84641
630 08-07
0 질문

발로란트 240프레임 방어 1

퀘이사존 user_938516
1k 08-07
2 질문

녹화코덱 av1 vs H.264(HEVC) 어떤게 더 낫나요? 5

퀘이사존 어콘
8.8k 08-07
0 질문

갓오브워4 pc버전

퀘이사존 user_985504
739 08-07
2 정보

한글 패치 | 시체를 숨기는 방법, 스켈레톤 부메랑 1

퀘이사존 QM중독
573 08-07
1 질문

이게 끊길 사양은 아니지 않나요? 13

퀘이사존 user_975673
664 08-07
1 사이다

고담 나이트 실행 시 에픽 의존성 설치 멈춤 때문에 안되네요.ㅠㅠ 4

퀘이사존 TUHON
2k 08-07
0 잡담

디아4는 정말 홀수 시즌만 되면.. 7

퀘이사존 무적보노보노
1.6k 08-07
0 질문

Pc 성능에 비해 발로란트 프레임이 안나오는 것 같습니다. 2

퀘이사존 CKTㅡCubekill
5.6k 08-07
0 질문

레이븐2/호르자 같은 게임을 하는데 풀옵으로 해도 글카 사용률이 5%

퀘이사존 user_414888
516 08-07
0 질문

4070 super / lg 울트라기어 27 피파 키렉 어떻게 잡나요 ..?

퀘이사존 user_933905
382 08-07
0 질문

롤 144 고정 안 됨 현상 ㅠㅠ 7

퀘이사존 user_985453
689 08-07
0 질문

로아 qhd모니터에 맞는 글카 보드 cpu 고민좀 해결해주십쇼ㅠㅠ 3

퀘이사존 user_985437
722 08-07
1 질문

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이후 게임 실행이 안됩니다. 5

퀘이사존 Shur1a
801 08-07
10 잡담

어크 유니티 이게 10년 전 게임..? 19

퀘이사존 시즈나랑
5.4k 08-07
0 잡담

검은 신화 오공도 언리얼5네요

퀘이사존 MrGibbs
707 08-07
0 질문

롤이 렉걸립니다.. 2

퀘이사존 lgi0507
492 08-07
0 질문

퍼스트 디센던트 메모리부족 해결법 궁굼합니다. 6

퀘이사존 RS7플러스
1.7k 08-07
1 사이다

배틀그라운드 절전모드 2

퀘이사존 인텔st
1k 08-07
0 질문

배틀그라운드 cpu 사용률 100 GPU가 놀아버립니다 12

퀘이사존 오늘도좋은하루
6.4k 08-06
0 질문

디아블로 뉴비 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김밥마링
450 08-06
0 질문

렉 해결법을 알려주세요 1

퀘이사존 뙁우
232 08-06
1 사이다

문상으로 스팀 게임 구매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까칠작렬루니
525 08-06
0 질문

컴퓨터 성능에 비해 게임 프레임이 안나와요(발로란트) 4

퀘이사존 user_984222
618 08-06
1 잡담

어쌔신크리드 미라지 엔딩 본 후기 8

퀘이사존 장훈
1.9k 08-06
0 사이다

프레임이 왔다 갔다 지맘대론데 도와주세요 ㅠㅠ 7

퀘이사존 user_759178
357 08-06
1 질문

발로란트 프레임 방어 질문 3

퀘이사존 user_985236
502 08-0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