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 라데온 그래픽카드 튕김현상

퀘이사존 user_870552
4 1175

2024.11.19 17:38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스토커2 12시간 플레이 후기 3

퀘이사존 ASA
6k 11-24
0 잡담

스토커2 하다 유튜버 플레이 보고 식겁 2

퀘이사존 ReLU
965 11-24
0 질문

고스트오브 쓰시마 튕김현상

퀘이사존 user_980435
993 11-24
0 질문

783d 사용중입니다. 혹시 로아 하시는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옥주
482 11-23
1 잡담

스토커2 그래픽이 우왕!! 4K 스샷 몇 개 올립니다 2

퀘이사존 모라카노
1k 11-23
2 질문

롤 돌리는데 40프레임 나오네요 3

퀘이사존 user_1005876
574 11-23
2 사이다

디아블로3 캠페인 할만 한가요? 5

퀘이사존 산두룹
1.2k 11-23
0 질문

<어쌔신 크리드 발할라> RTX 2060 Super

퀘이사존 user_990894
736 11-23
0 잡담

진삼국무쌍 최신작 스팀버전 데모 나왔다고 하는데 혹시 해보신 분?

퀘이사존 겜비디아
367 11-23
1 질문

베스트글에 쾌적한 AAA게임 경험에 램 16g가 모자른다굽쇼??? 3

퀘이사존 user_908105
595 11-23
6 질문

9800x3d 4080 인데 배그가 안부드럽다? 21

퀘이사존 Skyvedar
1.9k 11-23
0 잡담

블랙 후라이인데 왜 데스티니 할인 좀해주어어어

퀘이사존 user_908105
253 11-23
0 사이다

게임 추천해주십시요 3

퀘이사존 소고기아이스크림
637 11-23
0 질문

드래곤 에이지 베일가드를 하면 반드시 강제 종료되거나 강제 재부팅됩니다. 1

퀘이사존 user_685637
1.3k 11-23
0 잡담

바람의 나라 클래식 추억돋는군요..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947 11-23
2 잡담

갓오브워 처음으로 엔딩본 후기 (내인생 최고의 게임중 하나!) 8

퀘이사존 절대아
948 11-23
0 잡담

스토커2 4K 해상도 프레임 관련 후기.... 4

퀘이사존 ASA
2.7k 11-23
0 정보

(스팀 할인) 산소미포함 - 66% "맛들이면 1만시간!!"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1.5k 11-23
0 질문

싸펑 세이브오류

퀘이사존 user_1013152
289 11-23
0 사이다

G싱크/수직동기화/프레임제한 설정 질문입니다 21

퀘이사존 펜듀어
5k 11-23
0 질문

견적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991072
238 11-23
0 질문

위쳐3 차세대 에서 모드 실행이 안되는데 도와주실수 있으신가요?

퀘이사존 user_1013130
680 11-23
0 정보

스토커2 프레임 테스트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김다깡
636 11-23
5 잡담

4K 풀옵으로 스토커2 굴려봤습니다 ㄷㄷㄷㄷ 13

퀘이사존 동키치
8.9k 11-23
0 질문

컴잘알 형님들 한번만 도와주세요... 2

퀘이사존 user_1013109
251 11-22
2 잡담

파이터 7900gre 스토커2 2

퀘이사존 루시오라
506 11-22
0 질문

메트로 엑소더스 강제종료

퀘이사존 햄둥둥
367 11-22
1 질문

배그 프레임 7500f 4070ti 1

퀘이사존 user_933725
801 11-22
1 잡담

호라이즌 제로던 리마스터를 해보았습니다.. 7

퀘이사존 샌디할배님
2.9k 11-22
0 질문

타이탄폴2 실행 불가

퀘이사존 user_1002496
606 11-22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