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고스트 오브 쓰시마 진짜 재미있네요.7900xtx가 돋보이는 게임!!

퀘이사존 RoseWoo
12 1276

2024.11.21 11:33

댓글: 12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스팀게임 레데리2 1

퀘이사존 크린가드
687 11-26
0 잡담

리틀 나이트메어 느낌의 신작게임이 출시했네요 ㅎㅎ 6

퀘이사존 뒤를보아요
614 11-26
0 잡담

스토커2 삭제하고 스토커1 어노말리:GAMMA 복귀했습니다 4

퀘이사존 Alpha pang
4k 11-26
0 질문

오공 프레임 온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건가요? 1

퀘이사존 장덕팔
405 11-26
0 사이다

7800X3d gtx 1060 3g 디아블로 가능여부 6

퀘이사존 user_1014037
1.1k 11-26
1 잡담

진삼국무쌍 오리진 스팀판 데모 플레이 후기(잡담) 7

퀘이사존 겜비디아
8.4k 11-26
2 잡담

드래곤즈 도그마2 플레이 소감 - 2탄 4

퀘이사존 모라카노
685 11-26
2 잡담

스토커 엔딩 본 후기 (노스포) 2

퀘이사존 user_887299
660 11-26
0 질문

롤 프레임 드랍에 따른 스펙 업그레이드 유의미 한가요?

퀘이사존 컴알못이애오
341 11-26
0 잡담

스팀디비에서 언차티드, 스파이더맨 가격이력 추적해봤는데

퀘이사존 일공육공
482 11-26
0 질문

롤 인게임 초반 렉

퀘이사존 차니언니
363 11-26
2 정보

몬스터 헌터 와일즈 베타 1차 무료 업데이트 3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5k 11-26
1 질문

현재 스토커2 상황좀 5

퀘이사존 보들레르
879 11-25
1 잡담

스텔라블레이드 플스 독점만 아니었어도 7

퀘이사존 user_720182
799 11-25
0 질문

중 - 고 사양 사이에 사양인데 롤 , 배그가 렉이 걸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754641
584 11-25
1 질문

무엇이 문제인가요..ㅠㅠ 3

퀘이사존 user_1013680
374 11-25
0 사이다

스팀 블프할인 인하나요?? 4

퀘이사존 user_720182
746 11-25
0 질문

행님들 G HUB 마우스 감도가 게임에 적용 안되는거 같습니다. 1

퀘이사존 아니잠깐만
499 11-25
1 정보

스포)몬스터헌터 와일즈 인게임에서 **** 구현 성공 4

퀘이사존 부족한컴덕
1.6k 11-25
1 잡담

드래곤즈 도그마2 플레이 소감 - 1탄 4

퀘이사존 모라카노
755 11-25
1 사이다

스토커2 난이도 질문 3

퀘이사존 ASA
1.2k 11-25
1 질문

오버워치 방송 프레임 문제 1

퀘이사존 user_1013623
373 11-25
0 질문

10400f 4060ti 배그 fhd 140방어 4

퀘이사존 user_989845
866 11-25
1 질문

스토커2 병목현상 도움좀주세요 5

퀘이사존 user_530118
688 11-25
6 정보

스토커2 AFMF2로 4K에서 그래픽 미치는 방법! 15

퀘이사존 동키치
3.4k 11-24
0 사이다

스팀 가을 세일 전에 JRPG 추천 부탁드립니다. 15

퀘이사존 복숭아아이스티
1k 11-24
0 질문

컴잘알분들 질문있습니다!! 4

퀘이사존 user_1013576
300 11-24
1 질문

7800X3D + 4070Super 로아 WQHD 100프레임 방어 될까요 2

퀘이사존 꾸리꾸리꾸꾸리
1.1k 11-24
1 잡담

스토커 최적화는 정말 대단하네요 ㅋㅋㅋㅋ 2

퀘이사존 hon3y
1.2k 11-24
1 질문

컴퓨터 고수분들 제발 도와주십쇼…(긴글주의) 6

퀘이사존 user_1013425
560 11-2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