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270k plus + 5060ti질문

퀘이사존 user_1042086
11 212

2026.06.26 15:47

댓글: 11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오랜만에 피카츄 배구 하니 재밌군요

퀘이사존 60지옥
76 6시간 전
0 질문

프레임은 멀쩡한데 프레임드랍된 거 처럼 느껴져요 1

퀘이사존 user_885709
127 8시간 전
0 잡담

에픽 배틀 판타지 5 하고 있습니다

퀘이사존 고양씨
69 8시간 전
0 질문

뭐가 문제일까요.. 2

퀘이사존 거지6318호
138 12시간 전
0 질문

붉은사막겸,아이온2인터넷방송송출할려면어떤cpu써야하나요 2

퀘이사존 user_1148661
147 13시간 전
0 질문

콜 오브 듀티: 블랙 옵스 콜드 워 합리적인 구매인가 1

퀘이사존 최강장갑차김현강
132 13시간 전
2 잡담

오늘 게임서 G7 PRO D패드 오링작업 완료 하였습니다

퀘이사존 워너빅맨
164 15시간 전
0 잡담

도그마2 dlss4.5 L + 패스모드 플레이스샷 7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지휘관
258 15시간 전
0 질문

qhd 300hz 모니터 200fps시 끊기나요?? 6

퀘이사존 user_1148551
156 19시간 전
0 질문

몬스터헌터 와일즈 GPU 로드율 문제 1

퀘이사존 하월s
196 06-28
0 사이다

180hz vs 200hz 4

퀘이사존 user_1148551
218 06-28
0 질문

서든어택 프레임 문제 3

퀘이사존 거지6318호
154 06-27
1 질문

이번 할인 때 두 게임만 사보려고 합니다 6

퀘이사존 돌깎는노인네
417 06-27
0 잡담

에픽에서 무료로 받은 게임 스팀으로 또 사시는 분 계신가요? 10

퀘이사존 디지구로털단지
397 06-27
1 잡담

디아4 이번 시즌은 향 3번으로 끝났네요..

퀘이사존 엔비댜좋아
227 06-27
0 잡담

에픽 20원짜리 게임은 환불 엔딩이네요

퀘이사존 달빛의저편
314 06-27
1 잡담

바이오하자드 레퀴엠 하면서 느낀게 8

퀘이사존 과자먹기
402 06-27
0 질문

붉은사막 4070 ti super QHD 옵션 어케해야되나요? 6

퀘이사존 user_1005820
217 06-27
0 질문

롤 하는데 프레임 드랍이 생깁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56736
123 06-27
0 질문

당X에 디아4 과외선생님 구함 이런거 올리면 미X놈 취급 받을까요? 7

퀘이사존 월향연초
281 06-27
0 질문

롤하는데 시냅스로 폴링레이트 올리니까 프레임드랍이 발생합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59304
129 06-27
0 사이다

웰페이퍼 엔진 질문 2

퀘이사존 몽실몽실구름
176 06-27
1 잡담

이번 스팀 여름 할인은 살만한 게 별로 없네요. 4

퀘이사존 차반담
339 06-27
0 질문

아크레이더스 어두운 곳에 들어가면 캐릭터 금속 모델이 이상하게 변합니다 원인이 뭘까요?

퀘이사존 user_1083103
124 06-27
13 잡담

붉은사막 230시간의 여정-완- 후기. 27

퀘이사존 나나나데
1.1k 06-27
2 질문

스텔라블레이드?? 게임 질문 합니다. 6

퀘이사존 Clarmang
372 06-26
0 질문

스텔라 블레이드 fsr4 적용안됨 2

퀘이사존 쫄깃한푸딩
277 06-26
0 질문

이번 스팀할인에서 살 만한 게임 추천 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돌깎는노인네
492 06-26
0 질문

983d 9070xt 타스 점수가 좀 낮은거같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681944
157 06-26
0 사이다

스텔라 블레이드 컴플리트 에디션 33퍼센트 할인 4

퀘이사존 쫄깃한푸딩
390 06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